BBQ 종로본점은 4개층 전체가 매장으로 구성되어 있고 노래방기기 설치, 단체 고객을 위한 특별 메뉴 구성하는 등 차별화된 운영으로 단체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20여종의 다양한 치킨요리와 더불어 젊은층이 좋하하는 파스타류, 피자류 뿐만 아니라 라이스류, 샐러드 등 폭 넓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BBQ 프리미엄카페 종로본점은 회식 장소로 각광받는 있다고 전하며 특히 3층에는 노래방 기기가 설치되어 있어 한 장소에서 알찬 비용으로 회식을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4층은 고품격 회식 공간으로 두개의 룸으로 공간이 분리되어 있어 독립된공강에서 단체모임이 가능하도록 구성이 되어 있어 아늑하고 품격 높은 분위기 속에서 부서미팅, 회식 등 단체 모임 장소로 많이 찾고 있다.

넓은 좌석과 테이블이 준비 되어 있는 3층과 4층 모두 청계천의 멋진 야경을 보며 ‘치맥’ 을 즐길 수 있어 다가오는 연말에 더욱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현재 비비큐 프리미엄카페 종로본점은 최대 130명 까지 수용 가능하며, 단체 예약 시 할인을 비롯한 특별한 혜택을 주어 종로 인근 직장인들, 외국인 여행객들에게 명품 치킨요리와 수제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자리잡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