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화장품 대표 브랜드 ‘몽디에스 섬유세제’가 잇따른 주문으로 일시 품절됐다.

몽디에스는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에서 그린등급을 획득한 성분만을 사용하는 아기로션, 베이비크림, 신생아화장품 브랜드다. 홈페이지에 전 성분을 자신있게 공개했으며, 브랜드 론칭 2주년 만에 누적 매출 200억 원을 돌파했다. 이에 신생아선물, 아기선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베이비로션 포함 스킨케어 부문 매출 1위를 달성했으며, 2017년부터 유아화장품 부문 2년 연속 8관왕에 이어 올해 2018 코리아 맘스초이스 어워즈에서 스킨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된 패밀리 케어 브랜드로 많은 육아맘들에게 극찬받고 있다.

이번에 품절된 몽디에스 아기세제는 석유계 계면활성제가 아닌 자연상태에서 쉽게 분해, 제거되는 식물성 계면활성제 글루코사이드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세탁이 가능하며, 일반 아기세탁세제와 다르게 3배 고농축 제품으로 소량의 사용만으로도 강력한 세척이 가능하다.

또한, 유아세제에는 아기 피부에 적합한 유칼립투스 오일 함유로 세제 잔여물이 옷감에 남지 않으면서 마일드하게 항균 작용을 도와주고, 70여종의 천연미네랄 성분을 함유해 보습이 뛰어나고 피부진정에 도움이 되는 해양심층수를 넣어 친환경세제의 착한 성분을 더했다.

더불어 천연세탁세제에는 논란 성분이 무첨가 되어 있으며 시어버터, 제주 플라워 추출물, 올리브 오일, 동백오일 등 7가지 추출물이 함유되어 아기 피부 보호 및 보습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아기크림 브랜드 몽디에스는 롯데 온라인 면세점, 신세계 온라인 면세점, 용산 I-PARK몰 시코르, 롯데마트 전 지점, 올리브영, 온누리스토어 등에 공식 입점, 유통망 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한, 새 브랜드 모델로 봉태규·하시시박 패밀리를 발탁해 브랜드 이미지 향상을 도모하고 있으며, 롯데백화점 건대스타시티점 입점을 기념해 몽디에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1 이벤트는 키즈로션, 어린이샴푸, 베이비바디워시 등을 1+1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로, 임신축하선물 및 출산산모선물로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