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엘리푸의 오로라 래디언스 필링 2-스텝 마스크가 2018 우수디자인(GD) 상품으로 선정되었다.

디자인인증마크인 ‘우수디자인(GD)은 굿디자인(Good Design)의 약자로 한국디자인진흥원과 산업통상자원부가 운영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디자인 인증마크로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디자인이 우수하고 사용이 편리하며 유지관리가 쉬워 심미성과 기능성, 효율성, 경제성 등이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에 GD 마크를 부착할 수 있게 하는 정부 인증제다.

엘리푸 ‘오로라 래디언스 필링 2-스텝 마스크’는 피부과나 에스테틱에 가지 않아도 손쉽게 각질 관리가 가능하고 노화가 눈에 보이기 시작하는 20대 후반에서 30대 후반까지의 여성들에게 특히 니즈가 있는 제품으로 광채, 필링, 피부 톤업, 피부 진정 등의 효과가 탁월한 프리미엄 마스크팩이다.

스텝-1은 소프트 AHA성분이 묶은 각질 세포를 탈락시켜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며, 아이슬란드이끼추출물, 히솝추출물, Total Care Complex(특허원료) 등 성분이 피부에 윤기와 탄력을 부여하여 피부에 은은한 오로라 광채를 선사하는 2-STEP 마스크다.

스텝-2는 피부보호, 보습, 피부탄력성 부여, 피부 항상성 유지 등의 탁월한 효능을 가진 세라마이드 성분과 피부 진정, 보습에 좋은 병풀추출물, 센텔라워터, 판테놀 등이 함유되어 일차적으로 각질이 케어된 피부를 보호하고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한다.

이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고급스러운 패키지와 브랜드 스토리텔링이 잘 매치가 된 제품이다. 마스크팩 사용 후 오로라를 만난 듯 광채가 나는 피부를 느낄 수 있었다. 주위 지인들에게 선물하기 아깝지 않은 제품”이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디자인은 브랜드의 경영 전략과 아이덴티티를 총체적으로 보여줄 수 있는 효과적인 매개체라고 설명하며 이번 GD 마크 부착에 따라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판매 증대 추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기대감을 모았다.

한편, 엘리푸는 현대백화점, 신라면세점, 신세계 면세점 등에 입점 되어 있으며 최근 서울패션위크 스폰서쉽과 패션 아트웍 브랜드로 알려진 블리다와 오로라 스페셜 에디션 클러치백을 콜라보하며 다양한 영역에서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