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식품 브랜드 라온미(laonmi)가 한방 건강차 ‘라온차’의 특허 출원을 냈다.

붓기 제거를 돕는 ‘라온차’는 민간요법으로 오랜 기간 사용된 원료들을 엄선해 섭취하기 쉽게 만든 한방차로, 미나리와 질경이, 우엉, 호박, 생각, 팥 등을 골고루 배합해 체질과 상관없이 몸의 밸런스를 맞추는 데 기여하는 건강차다.

위생적인 생산 시설에서 철저한 공정 검사를 통해 제조된 한방차 ‘라온차’는 붓기 제거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천연물의 혼합 추출물을 포함하는 항산화용 조성물로 혈전증 예방, 당뇨병 예방에 일조할 수 있다는 점을 입증하며 특허 출원해 소비자들로부터 더욱더 신뢰감을 쌓아가고 있다.

한방 붓기차 ‘라온차’는 미나리, 질경이, 우엉, 호박 등이 함유돼 꾸준히 마실 경우 무겁고 부은 몸을 가볍게 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체질과 상관없이 신체 밸런스를 맞추는 데 일조할 수 있도록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생강, 호박, 차가운 성질의 팥이 골고루 배합돼 있다. 일반적인 물 섭취가 힘들어 건강한 음료를 찾는 사람, 몸이 자주 붓는 사람, 평소 자극적인 음식과 야식을 즐기는 사람, 혈액순환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알맞다는 평이다.

1일 1~3회 1포씩 물과 혼합해 섭취하거나 기호에 따라 꿀, 요거트 등과 함께 섭취 가능하며,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라온차’와 관련된 더 자세한 정보는 라온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라온미 브랜드 관계자는 “3종 특허를 보유한 ‘라온차’는 항산화 작용으로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몸에 쌓인 활성산소를 배출해 질병과 노화를 막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개발됐다. 또한 앉아 있는 시간이 많은 현대인들에게 나타나는 주요 증상인 혈전증을 예방하는 데 일조하고, 하루 2포 섭취 시 당뇨병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라온미는 ‘2018 소비자 감동 지수 1위’ 건강식품(여성 건강)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며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식품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