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울트라맨부터 리락쿠마까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라인업 공개
[카드뉴스] 울트라맨부터 리락쿠마까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라인업 공개
  • 이수진
  • 승인 2018.11.27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뉴스] 울트라맨부터 리락쿠마까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라인업 공개


01. 울트라맨
2019년 4월 1일 [울트라맨]이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새롭게 찾아올 예정이다. 
[울트라맨]은 전설의 히어로 '울트라맨'의 정신과 DNA를 물려받은 한 남자가 울트라 금속 슈트를 장착한 새로운 영웅으로 활약하는 이야기다. [공각 기동대 S.A.C] 시리즈의 카미야마 켄지와 일본의 CG 애니메이션을 대표하는 감독이자 애니메이션 영화 [캡틴 하록], [애플시드]의 아라마키 신지가 연출을, 프로덕션 I.G와 솔라 디지털이 제작에 참여해 수준 높은 퀄리티와 촘촘한 스토리로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줄 전망이다. 

02. 네온 제네시스 에반게리온
2019년 봄 ‘신세기 에반게리온’ 시리즈가 넷플릭스를 통해 독점공개 된다. 넷플릭스가 선보이는 ‘에반게리온’ 시리즈는 26부작 ‘신세기 에반게리온’부터 ‘신세기 에반게리온 극장판: 엔드 오브 에반게리온’ ‘신세기 에반게리온 극장판: DEATH(TRUE)²’다.
&

lsquo;신세기 에반게리온’은 1995년 10월부터 1996년 3월까지 일본 TV도쿄를 통해 방영된 애니메이션이다. 사도의 출현에 대항하기 위해 전투 병기인 에반게리온을 조종하는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방영 이후 대성공을 거둬 1990년대 일본 애니메이션을 대표하는 작품 중 하나가 됐다.

03. 세인트 세이야: 조디악의 기사80년대 토에이 애니메이션인 [세인트 세이야]가 2019년 여름에 공개된다. 토에이 애니메이션 프로듀서 조지프 추는 "넷플릭스가 열악한 환경의 일본 애니메이션 업계를 정상으로 복원하고 있다."며 "국내 방송사들과의 계약에서는 5% 손실을 보지만, 넷플릭스와의 계약에서는 15%의 이익을 남길 수 있다"고 말했다. 은하전쟁~백은성투사(실버클로스)편까지 제작 총 12화, 제작은 3DCG, 시리즈 디렉터:아시노 요시하루, 캐릭터 디자인 : 니시이 테루미

04. 7SEEDS (세븐 시즈)
2019년 4월 넷플릭스에서 독점 공개된다. [세븐 시즈]는 유명 작품 [바사라]로 작품성을 인정 받은 만화가 타무라 유미의 작품이다. 지구와 거대 운석의 충돌, 인류를 포함한 지상의 모든 생물이 괴멸적인 타격을 입은 상황에서 정부는 [7SEEDS]라는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선발된 젊은이들이 냉동 보존 후에 미래로 방출된다는 이야기. 

05. 리락쿠마와 가오루씨
2019년 4월 19일 넷플릭스 첫 스톱 모션 애니메이션 작품인 '리락쿠마와 가오루씨'가 공개된다. 광고 영상을 전문으로 제작했던 코바야시 마사히코가 메가폰을 쥐고, '카모메 식당', '고양이를 빌려드립니다' 등을 집필한 오기가미 나오코가 각본가로 참여했다. 리락쿠마 어머니 콘도 아키는 캐릭터 감수로 작품 제작에 관여했다.
 

#넷플릭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넷플릭스 애니 추천 #애니메이션 추천 #넷플릭스 일본 애니

 
#실시간 핫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