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으로 사람을 숨지게 한 경우 ‘무기 또는 3년 이상의 징역’으로 상향된 이른바 ‘윤창호법’이 국회 본회의를 통과한 가운데 이 시간 사람들은 어떤 뉴스를 보고 있을까. 29일 오후 5시 기준 다음(Daum)의 지금 뜨는 키워드에는 #땐뽀걸즈 #박세완 #서울 #미쓰비시중공업 #캐릭터 #더보이즈 #강제징용 #신하균 #나쁜형사 #개인 등이 이름을 올렸다.

댓글 많은 뉴스로는 <드루킹 "노회찬에 돈 안 줬다..차(茶) 준 것을 오해">, <음주운전 사망사고 시 최대 무기징역..'윤창호법' 본회의 통과>, <[현장연결] '대법원장 차에 화염병 투척' 70대 영장심사>, <유성기업 노조 "폭행은 1~2분간 우발적..사측 불성실 교섭 문제">, <국내기업 피땀 어린 핵심기술, 중국으로 맥없이 '줄줄'> 등이 올랐다.

실시간 공감 많은 뉴스는 <"그 돈 어디에 쓰실 거에요?" 보이스피싱 막은 은행직원>, <드루킹 "노회찬에 돈 안 줬다..차(茶) 준 것을 오해">, <한유총 이덕선 위원장도 '유치원 재벌'?.. 불법매매 수사 의뢰>, <국내기업 피땀 어린 핵심기술, 중국으로 맥없이 '줄줄'>, <염색약 알레르기 탓에 얼굴 2배로 커진 여성의 사연> 등이다. 조길상 기자 pcop@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