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한파가 매서울 것이라는 예측이 연일 보도되는 가운데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벌툰은 겨울방학을 맞이한 학생들과 추위를 피해 따뜻한 실내에서 다양한 놀이거리를 이용하고자 하는 커플과 가족들로 연일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이에 겨울철 최고의 매출 특수를 누리려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북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에서는 총 13가지의 창업 혜택이 포함된 ‘2018년도 마지막 창업 끝장 패키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만화카페 창업 브랜드 벌툰은 만화책을 보는 것뿐 아니라 먹거리, 놀거리를 함께 제공하여 고객이 오래도록 머물 수 있도록 하여 매출이 증가한다는 특징에 안정적인 매출이 보장이 되고, 젊은 층에서 이색 데이트 코스로 이목이 집중되기에 특히 겨울철 최고의 인기실내놀이터로 꼽힌다.

인기개그맨 박명수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이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벌툰은 사실 작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다양한 창업혜택을 제공하고 본사 무료사업설명회를 개최하여 예비창업주들에게 정보제공 및 맞춤 상담의 도움을 주고 있다.

이러한 북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의 겨울철 맞이 창업혜택 내용으로는 프리미엄 블랜딩 원두 25KG 지원을 포함하여 SNS마케팅 3개월 무상지원과 함께 블로그, 네이버 파워링크 및 현수막 등 온오프라인 기본 홍보비를 지원하며 교육비, 가맹비, 물류보증비는 모두 전액 무료이다.

또한 복합문화공간 완성을 위한 마사지기계와 인기보드게임 무상지원, 업체에서 자체적으로 제작한 도서프로그램 제공 그리고 도서 도난방지기계, 휴대폰 충전 케이블을 지원, 고객들에게 인기만점인 벌툰 캐릭터쿠션과 피규어 지원 등을 포함하여 총 13가지의 창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다가 벌툰의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예비창업자들에게는 ‘2018년도 마지막 창업 끝장 패키지’에 추가로 1:1 창업컨설팅 무료상담권을 제공하고 SNS 무상 추가 홍보,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만화카페창업을 앞둔 예비점주들은 벌툰의 연말 창업 패키지에 큰 관심을 보이며 동시에 사업설명회 참여로 추가 혜택까지 누리기 위해 사업설명회 신청이 폭주하고 있으며 지난 설명회 신청건수가 100명을 넘어섰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2018년도 마지막 창업 끝장 패키지’ 창업혜택 공개 직후 벌툰 창업 및 사업설명회에 대한 관심이 증폭하여 이미 설명회 신청건수가 100명을 넘어섰다"며 "다만 사업설명회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30명까지만 사전예약을 받고 있으니 참여를 원하면 빠르게 신청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