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센스리그PC방에서는 감사한 마음을 가득 담아 예비창업주들을 위해 30가지의 창업혜택을 담은 ‘12월 BIG EVENT’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아이센스리그PC방은 이미 업계에서 유일하게 매일경제 100대 프랜차이즈 2년 연속 선정된 기업이다. 직영점 7개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예인 홍보를 하는 PC방프랜차이즈로 인기개그맨 박명수를 전속모델로 내세워 홍보를 진행 중이다.

또한 다양한 창업혜택도 제공했기에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온 아이센스리그PC방은 사업설명회 만석 신화 달성에 보답하기 위해 '12월 창업혜택 BIG EVENT'로 30가지나 되는 창업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혀 현재 문의전화와 홈페이지 사업설명회 신청이 폭주하고 있는 상황이다.

아이센스리그PC방의 이번 창업혜택은 재창업보험제도, 투자원금보장제도, 제1금융권 MOU체결을통한 지원, GTX 1060 3G 전좌석 무상제공, 16GB RAM 전좌석 무상제공, 가맹비 100% 면제, 무인정산기 초도비용 지원, 쉐프앤클릭 먹거리샵 무료 시공 등을 포함해 총 30가지이다.

특히 재창업보험은 업계에서 유일하게 내놓은 창업혜택으로 가맹점들이 설정한 목표 매출을 6개월 내 달성하지 못하면 본사에서 매장을 인수 후 새로운 매장을 열어주는 제도이다. 이는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창업을 돕는다는 의미 있는 혜택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다.

아울러 1금융권 MOU체결을 통한 지원은 신한, 국민은행과 3년 연속으로 업무협정을 맺고 있기에 제공되는 지원이다. 이는 전 가맹점의 연체율이 '0'을 기록하고 있기에 가능한 것이며 본사에서는 투자원금도 100% 보장하기에 오픈 후 높은 매출까지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따라서 아이센스리그PC방의 '12월 창업혜택 BIG EVENT'가 공개된 직후부터 예비창업주들의 창업문의가 폭주하고 있으며 사업설명회 신청일정 문의 또한 줄을 잇고 있다.

아이센스리그PC방의 사업설명회는 12월 3일(월) 오후 2시부터 본사에서 개최되는 사업설명회에 참석하면 확인 가능하다. 사업설명회는 PC방 창업에 대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지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PC방창업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상담도 진행할 수 있어 예비 점주들 사이에 호평 된다.

사업설명회에 참석해 당일 계약을 진행한 예비 점주에게는 2018 신규 인테리어 ‘미드나잇’으로 무상 업그레이드되며, 재창업보험 증서도 제공된다.

아이센스리그PC방 관계자는 "업계1위 달성기념으로 12월의 총 30가지나 되는 창업혜택 소식에 예비 점주들의 사업설명회 참석 열기가 뜨겁다”며 "이미 지난 사업설명회의 신청 건수가 150건이 넘어섰으며 예비 점주들의 당일 계약 비율이 빠르게 늘고 있는 만큼 설명회 참석을 원한다면 보다 빠른 신청을 하시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업체의 사업설명회는 선착순 50명의 예비 점주를 초대해 진행된다. 하지만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들이 많아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하는 사람에게 초대장을 별도 발송하는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 및 사업설명회 참가 신청은 본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