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역술원 주간운세 (11월 30일~ 12월 6일)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와 애정운(별자리 편)] 2018년 12월 4일(---띠별/생년월일 운세)

 

물병자리 (1.20~2.18)

지나간 일을 후회하는 것은 발전에 도움이 되지 않아요. 중요한 것은 목표를 세우고 희망을 잃지 않는 거예요. 당신의 열정에 공감할 수 있는 상대를 주변에서 찾아보세요.

애정운: 서로에게 상처를 주거나 다툼이 예상되는군요. 배려심과 편안함으로 승부를 걸어야 하겠네요.

 

물고기자리 (2.19~3.20)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중요한 시기에요. 관련된 정보를 적극적으로 수집하세요. 또한, 일로 만나는 사람에게 연애 감정이 생길 수도 있어요. 신중하게 움직이세요.

애정운: 편안하고 짜릿한 만남을 주도해 보세요. 뜻밖의 행운도 따르므로 곧 상대에게 고백을 듣게 됩니다.

 

양자리 (3.21~4.19)

성과를 위한 기다림이 필요한 날이에요. 기다리는 동안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시간을 투자하세요. 대인관계가 넓어지면 여러 분야에서 인정과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애정운: 솔로는 자기만족의 날^^ 커플은 공통된 화제와 사랑으로 상대를 매료시키는 힘 있는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황소자리 (4.20~5.20)

준비했던 일에서 성과가 나타나요. 문제가 발생하면 친구나 선배의 도움을 받아 보세요. 해결의 열쇠를 찾을 수 있어요. 단, 일에 있어서 공과 사는 정확히 구분하세요.

애정운: 두 사람의 만남은 빛의 속도처럼 빠르게 진행되겠군요. 함께 하는 순간 만큼은 행복감이 최상이군요.

 

쌍둥이자리 (5.21~6.21)

하려던 일에 막힘이 있어 괴롭겠어요. 이럴 때일수록 즉흥적으로 움직이기보단 원칙에 따라 일을 처리하세요. 또 여유를 가지고 거리를 두고 보며 철저히 조사하고 분석하세요.

애정운: 솔로인 사람도 대시를 받게 되는 기분 좋은 날! 커플은 남성분의 과감한 사랑공세가 필요하군요.

 

게자리 (6.22~7.22)

철저한 사전 조사와 융통성 있는 판단이 필요해요. 말과 행동이 일치하는 사람에게 충고를 구해보세요. 금전적인 손실을 막으려면 가정에 충실하고 음주가무를 피하세요.

애정운: 만남에 있어 분위기 몰이꾼 역할을 톡톡히 해 주는 여성의 귀엽고 발랄한 매력이 한층 돋보이네요.

 

사자자리 (7.23~8.22)

인정을 받게 되는 날이에요. 또, 합격 운도 있으니 어떤 시험도 응시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무엇이든 망설이지 말고 시도해 보세요.

애정운: 사랑하는 상대가 있다면 애정이 점점 깊어지는 단계이군요. 만남에 있어 서로를 세심하게 살피며 배려를 아끼지 마세요.

 

처녀자리 (8.23~9.23)

서두르지 말고 조금만 더 기다리면 원하던 결실을 얻겠군요. 작은 실수가 화근이 될 수 있으니 긴장을 늦추지 말고 주변을 점검하세요. 좀 더 치밀하게 계획을 준비해보세요.

애정운: 본인의 불안정한 심리상태로 상대와의 만남까지 우울해질 수 있으니 심리 통제가 필요하겠군요.

 

천칭자리 (9.24~10.22)

표면적인 상황에 좌우되지 말고, 신중한 검토 후 결정을 내려야 큰 실수를 피할 수 있어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에 문제가 있다면 서로에 대한 이해심 부족 때문이므로 대화가 필요해요.

애정운: 서로의 매력에 반해서 설렘이 가득하고, 시간 가는 줄 모르는 즐거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전갈자리 (10.23~11.22)

중요한 일은 철저한 사전 답사를 한 후 결정하세요. 섣부른 결정으로 인해 그르칠 수 있어요. 거래, 계약 혹은 서류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애정운: 애틋한 느낌보다는 강하게 밀고 나가는 추진력이 필요한 시점이군요. 상대를 밀고 당기는 기술이 필요.

 

사수자리 (11.23~12.24)

순조로운 하루에요. 준비한 것이 있다면 실행에 옮겨도 좋아요. 스스로도 몰랐던 잠재력이 발휘되고 아이디어가 샘솟으니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애정운: 화려한 만남보다는 서로의 감정 교감 위주로 데이트를 이끌어 나가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겠군요.

 

염소자리 (12.25~1.19)

오늘은 만남을 통해 기쁨을 얻게 되겠어요. 예의 바른 언행과 상대의 말을 경청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업무에서는 뜻하지 않은 난제에 부딪힐 수 있으나, 지혜로움으로 극복할 수 있어요.

애정운: 데이트에 있어 계획을 철저하게 세우고 상대방에게 확신이 설 수 있도록 솔직한 대화가 필요하겠군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