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띠별 편)] 무술년 12월 4일

[오늘의 운세 (별자리 편)] 무술년 12월 4일

희망역술원 주간운세 (11월 30일~ 12월 6일)

오늘의 운세

 

[12월 운세] 이달의 운세 (오늘의운세----띠별/생년월일 운세)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전에 계획에 문제가 없는지 먼저 확인해보세요. 일이 순조롭게 풀리니 작은 일부터 시작하는 것이 유리해요. 경험과 지식을 쌓아야 이익과 명예가 따를 거예요.

생각했던 것보다 진행하고 있는 일에 대한 성과가 적어 실망할 수 있어요. 스스로 노력한다면 상황이 나아질 거예요.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실력을 키우세요.

생각 없이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면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자기 생각과 의지대로 정보를 찾고 신중하게 행동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행운을 빌어요!

토끼

이 달 초반에는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도 점점 좋아지니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혹시 소송이나 법적인 문제가 있다면 자연스럽게 해결될 테니 걱정 않아도 돼요.

시작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지금은 준비 단계이니 처음부터 너무 크게 일을 벌이지 말고 작은 것부터 시작하세요. 중요한 터닝포인트가 될 수 있으니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좋아요.

지금은 준비하는 단계예요. 집중력이 떨어지고 친구나 연인으로부터 방해를 받을 수 있어요. 한순간의 감정으로 중요한 결정을 내리면 실패할 확률이 높으니 조심하세요.

이번 달에는 신중하게 일을 진행하세요. 힘들다고 바로 포기해버리면 나중에 크게 후회할 수 있어요. 큰 욕심을 부리지 말고 현재에 충실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연인과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배우자나 연인과의 관계를 개선할 수 있도록 스스로 노력해보세요. 돈은 꾸준히 들어와 경제적인 어려움이 사라지고 생활에 여유가 생길 거예요.

원숭이

스스로 계획한 일을 실천해보세요. 무리한 욕심 때문에 상황이 나빠질 수 있으니 신중하게 행동하는 것이 좋아요. 작은 일에 집착하면 큰 것을 잃을 수 있다는 걸 기억하세요.

이번 달에는 성급하게 결정을 내리면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다른 사람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를 수 있어요.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사람을 쉽게 믿지 마세요.

이번 달은 철저하게 준비해야 실수 없이 일을 마무리할 수 있을 거예요. 새로운 인연은 조심하고, 가까운 사람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같이 검사를 받아보세요.

돼지

연애, 가정운이 좋지 않으니 상대방과 좋은 관계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해요. 새로운 일을 시작하면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겠네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