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4-H연합회, 과제경진부문 대통령상
서산시 4-H연합회, 과제경진부문 대통령상
  • 윤기창 기자
  • 승인 2018.12.06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내 정부포상 석권
서산시4-H연합회(회장 오세광)는 지난 5일 태안군 리솜오션캐슬에서 열린 제38회 충남도4-H대상 시상식에서 4-H 정부포상 대통령상과 국무총리상, 충남도교육감상 등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사진은 수상기념사진 모습

서산시 4-H연합회(회장 오세광)학생4-H회원과 지도교사 등 10여 명이 지난 5일 태안 리솜오션캐슬에서 열린 제38회 충남도 4-H대상 시상식에서 과제경진부문 4-H 대통령상과 국무총리상, 충남도교육감상 등 정부포상을 휩쓰는 영예를 안았다.

4-H정부포상 대통령상을 수상한 임성환 지도교사(고북중)는 29년간 각종 4-H 체험활동을 통해 농심함양 및 바른 인성을 갖는 청소년을 육성하는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지준호(대산읍) 서산시 4-H직전회장은 지·덕·노·체 4-H 이념에 입각해 청년농업인 리더로서 4-H회의 활성화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이외에도 서산시 4-H연합회는 청년 4-H회원부문 우수활동 단체상, 4-H회 활동을 후원하는 선배들의 모임인 서산시 4-H본부는 4-H지도자 부문 우수활동 단체상을 수상했다.

또한 지난달 3~4일 천안상록리조트에서 열린 ‘4-H 전국 청소년 창의융합 프로젝트 경진대회’에서도 3개 분야에서 금상을 수상하는 등 전국 최고의 우수활동 4-H회로 우뚝섰다.

서산시 4-H연합회 900여 회원은‘좋은 것을 더 좋게 실천으로 배우자!’는 슬로건처럼 해마다 역량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지역농업의 선구자 역할을 당당히 해내고 있다.

한편 청년농업인4-H회에 관심 있는 청년은 서산시 4-H연합회로 연락하면 함께 활동 할 수 있다.

서산=윤기창 기자 kcyoon21@ggilbo.com

 
#실시간 핫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