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파가 찾아온 요즘, 칼바람과 미세먼지까지 더해져 피부가 더더욱 건조하고 예민해지기 쉬운 시기이며 요즘같이 피부 컨디션이 저하되기 쉬운 시기에는 어느때와 달리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선사하고 유수분 밸런스 조절,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가꾸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로하셀(LOHACELL)에서는 겨울철 차고 건조한 날씨에 피부 보습과 탄력적이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시카크림, 앰플팩, 에센스, 토너 등의 기초스킨케어 제품을 최대 50% 할인 중에 있어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로하셀(LOHACELL)의 이번 기초스킨케어 프로모션에는 새롭게 출시된 리:퍼플 시카 크림부터 맑고 화사한 피부결을 위한 라이트닝 앰플, 매끈한 피부결을 위한 리페어 앰플, 건강한 피부 케어를 위한 타임리프 토너, 에센스 등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이전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고 병풀잎수부터 마데카식애씨드, 아시아틱애씨드 등 다섯가지 시카와 EWG 그린 등급 안심 포뮬라, 산뜻한 사용감과 위생적인 패키지로 리뉴얼된 타임리프 스킨 솔루션 크림을 50% 할인된 가격은 물론 1+1의 혜택까지 제공받아 구매를 할 수 있다.

해당 관계자는 “겨울철 피부가 건조해지고 예민해지기 쉬워 다른 계절보다 기초 단계를 더욱 더 신경 쓰고 탄탄하게 잡아주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로하셀(LOHACELL)과 함께 올 겨울 한파 속에서도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꿔 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와 관련된 프로모션 내용과 자세한 사항은 해당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