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joins.com/Digitalspecial/331 실시간 검색어 오른 이유? 

우리동네다자녀혜택, 중앙일보 페이지까지 실검에

 https://news.joins.com/Digitalspecial/331 페이지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등극했다.

그 이유는 중앙일보가 우리동네다자녀혜택 페이지를 공개했기 때문이다.

10일 중앙일보 측은 시·도별 다자녀 가정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정리한 '우리 동네 다자녀 혜택' 페이지를 공개했다.

중앙일보 우리동네다자녀혜택 페이지는 다음과 같다. https://news.joins.com/Digitalspecial/331

2018년 11월말 기준 보건복지부, 저출산고령사회위원회, 전국 광역 지자체를 바탕으로 제작된 해당 페이지는 PC나 스마트폰으로 사이트에 접속 가능하다.

이후 검색창에 지역을 선택하면 혜택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만약 △서울을 입력한다면 우리은행 ‘다둥이행복카드’ △부산을 입력하면 ‘신한카드 ’가족사랑 카드‘ △대구는 대구은행 ’아이조아 카드‘ 등의 모습이 나타나고 개략적인 혜택과 조건 등이 열거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그래서 사이트가어디있는건가요?", "검색하니 나오지 않는데ᆢ", "부산경남은 아직 세자녀", "검색해도 홈페이지도 안뜨두만...뭐꼬", "자녀가있는집은 애국자라생각하시고 정부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해야합니다.", "가격할인 필요없다 쓴만큼 떳떳하게 내고 쓸테니 물가나 잡아라", "지하철 버스 환승해야될땐 별 소용이 없다.마을버스, 버스 ,지하철 ,택시 모두 다 해야 도움된다."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