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기분좋은날’ 충남 부여군에 위치해 있는 염색방이다. 

‘참기분좋은날’은 각종 부여천연염색, 부여 헤나, 남성염색, 탈모방지, 탈모관리 등 하이퀄리티 테크닉을 보유하고 있으며, 부여 헤어전용제품도 등 해외에서 인정받는 고급 헤어전용제품도 넉넉하게 구비하고 있다.

‘넓고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 주변 중앙 시장 1분 거리’라는 시설 및 위치적 이점을 갖추고 있음은 물론, 머릿결을 살리면서 손님이 원하는 염색약으로 구사해주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표원장은 손상이 적은 천연염색 약으로 최대한 헤어칼라를 살리며 자극을 줄 수 있는 암모니아, 옻 성분이 없는 오투피아(주) 헤어 전용 제품만 생산하는 믿을 수 있는 회사에 염모제를사용하는 명실상부 ‘부여염색방’으로서의 명맥을 이어간다.

또한, 시원하고 개운한 샴푸 서비스로 두피관리를 해 드리는 한편, 천연영양 모발 팩으로 헤어 관리까지 놓치지 않는다. 또 리페어링 관리프로그램으로 ‘탈모, 손상모’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걱정을 덜어주기도 한다. 

단골손님 안희진 씨(31세)는 “염색을 하면 머릿결 손상이 심하잖아요. 그런데 여기서 머리를 하면, 모발이 죽지않고 살려주는 데다 향기까지 물씬 풍겨 마음에 들어요.”라고 전했다.

참기분좋은날 대표원장은 “겉만 예쁘게 완성해놓아도 머리카락 힘을 살리지 못하면, 금방 헤어가 무너진다”며 “천연염모제로 영양까지 듬뿍 넣어, 저렴한 가격으로 최선을 다해 고객을 모시고 있다”고 말했다.

‘참기분좋은날’은 ‘멋내기 염색, 천연 염색, 헤나, 탈모관리’ 등 두피·모발 관리를 동시에 받으면서,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 

직접 방문 시 웨이팅이 길어질 수 있으므로, 사전에 참기분좋은날 공식 전화번호로 예약문의를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