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프리미엄 반찬몰 집반찬연구소가 배민찬 및 이마트몰 쓱찬에 이어 OK캐쉬백과 제휴를 밝혔다. 

집반찬연구소는 한식을 전문으로 한다. 주문이 들어오면 한식 전문가는 조리를 시작한다. 갓 만들어진 반찬은 배송 방법을 택해 당일 오후 8시 이내로 받을 수 있으며 늦어도 최대 다음날 안에 배송이 완료된다. 특히 제철 국내 식재료 사용을 목표로 하며 천연조미료를 사용한다. 

그리고 된장, 고추장, 고추가루는 물론 참깨기름, 들깨기름, 현미유까지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설탕과 밀가루는 유기농을 사용하며 천연 재료를 활용하여 육수를 우리는 등 건강한 조리방법으로 워킹맘 및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이에 국내 최대 멤버십 ‘OK캐쉬백’과의 만남에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OK캐쉬백 포인트는 집반찬연구소 자사몰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하다. 주문서 작성 후, ‘할인•쿠폰•적립금 사용’ 부분에 OK캐쉬백 포인트 사용을 선택하면 된다. 특히 기존 집반찬연구소의 적립금과 중복사용이 가능하다.

집반찬연구소 관계자는 “2018년 배민찬과 이마트몰 쓱찬과 협업을 시작하며 보다 많은 고객 분들께 다가갈 수 있었다. 이번 OK캐쉬백과의 제휴는 집반찬연구소를 이용하는 고객과 OK캐쉬백 회원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을 제공하기 위해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자제적으로 파격적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우선 첫 구매 고객에게 12월 한달 동안 집반찬연구소의 인기반찬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인기 메뉴인 ▲우리쌀 기름떡볶이, ▲통등심 수제돈가스, ▲한돈 제육볶음, ▲한우사골곰탕, ▲오븐치킨, ▲꼬막비빔밥 중 하나를 택해 100원에 맛볼 수 있다. 특히 꼬막비빔밤은 11월 중순 추가된 신메뉴이지만 겨울 제철 새꼬막을 찾는 고객을 위해 이벤트 메뉴에 추가되었다.

이 외에도 5,000원 할인쿠폰 증정, 친구 추천 5,000원 적립금, SNS 후기 이벤트, 홈페이지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집반찬연구소 자사몰 내에서 만나 볼 수 있는 메뉴 또한 300여 가지로 다양하다. 27년간 한식만을 전문으로 연구하고 개발하여 마른반찬부터 조림, 무침, 전, 볶음, 국, 찌개, 탕, 김치 등 익숙한 메뉴부터 색다른 한식까지 다양하게 접할 수 있다. 특히 부모님 세대를 위한 반찬부터 어린이를 위한 반찬, 장기간보관이 가능한 메뉴 등도 구분되어있어 간편한 주문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상하농원, 새로미부산어묵, 야들리애 등 집반찬연구소 MD가 직접 검증한 건강한 식재료 업체와 제휴한 메뉴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