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지역에 눈이 내리고 있는 가운데 11일 대전 서구 경성큰마을네거리에 두터운 옷으로 중무장한 시민들이 눈을 피해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퇴근길에는 눈비가 얼어붙어 빙판길이 예상되고 오늘밤까지 강원남부와 경북,경남 등 충북에는 2~7cm의 눈이 올것으로 예보했다. 내일날씨는 한파는 누그러지지만 아침까지는 영하권 추위가 이어지며 구름 조금끼며 눈은 오지않을 전망이다.  전우용 기자 yongdsc@ggilbo.com
충청지역에 눈이 내리고 있는 가운데 11일 대전 서구 경성큰마을네거리에 두터운 옷으로 중무장한 시민들이 눈을 피해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퇴근길에는 눈비가 얼어붙어 빙판길이 예상되고 오늘밤까지 강원남부와 경북,경남 등 충북에는 2~7cm의 눈이 올것으로 예보했다. 내일날씨는 한파는 누그러지지만 아침까지는 영하권 추위가 이어지며 구름 조금끼며 눈은 오지않을 전망이다. 전우용 기자 yongdsc@ggilbo.com

충청지역에 눈이 내리고 있는 가운데 11일 대전 서구 경성큰마을네거리에 두터운 옷으로 중무장한 시민들이 눈을 피해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퇴근길에는 눈비가 얼어붙어 빙판길이 예상되고 오늘밤까지 강원남부와 경북,경남 등 충북에는 2~7cm의 눈이 올것으로 예보했다.

내일날씨는 한파는 누그러지지만 아침까지는 영하권 추위가 이어지며 구름 조금끼며 눈은 오지않을 전망이다. 

전우용 기자 yongdsc@ggilbo.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