끊임없는 소통, 미래지향적 통합마케팅 광고시스템을 갖춘 ‘㈜퍼스트 애드’에 주목

 기업이 성장하기 위해서는 회사 목표 매출을 달성하는 것이 우선시된다. 광고주의 이러한 입장을항상 염두하여 효과적인 솔루션을 보유하고 실행하며, 성공 광고에 최우선의 가치를 두는 온라인 미디어 랩사가 있다.

바로 광고 트랜드에 한발 앞서는 통합 온라인 미디어 랩사 ㈜퍼스트 애드이다.

가산G밸리에 위치하고 있는 ㈜퍼스트 애드는 상품별 효과적인 맞춤 솔루션으로 광고비대비 최대의 광고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하였다. 이런 이유로 ㈜퍼스트 애드는 많은 광고주들의 만족과 신뢰를 얻으며, 광고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회사이다.

특히, ㈜퍼스트 애드는 수년간의 경력만큼이나 체계적인 마케팅 시스템을 갖추고,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전문 인력들로 제작팀을 구성, 철저한 제품 분석 및 기획을 통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시행하고 차별화된 광고제안과 광고주 맞춤형 전략 제시를 통해 다양한 광고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또한, 전문 제작팀이 상담을 통해 광고주에게 필요한 부분을 설명하기 때문에 간혹 전문 지식이 부족하여 망설이는 경우에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정확한 타겟 분석과 신속한 솔루션 계획 및 진행으로, 빠른 시간 안에 효과적이고 성공적인 효율을 이끌어낸다.

또한 ㈜퍼스트 애드는 앞으로 기업과의 소통과 만족도를 위해 블로그, 페이스북 등 각종 SNS를 운영하여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는 완벽한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