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텔리아, PC게임 공략 나섰다 '흥행 가능성은?'

아스텔리아, 완전 정복하자!

 넥슨이 13일 PC온라인게임 ‘아스텔리아’를 출시한다. 넥슨은 PC온라인 게임 두 개를 출시해 2018년 막판 PC게임 시장 공략에 나섰다.

'아스텔리아'는 팬터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30종 이상의 '아스텔'을 활용한 전략 전투와 성장 및 협력 플레이를 기본으로 하며, 정통 MMORPG 재미를 표방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스텔리아'는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 국내 유저들의 성향을 반영해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아스텔리아에 준비된 워리어, 아처, 로그, 스칼라, 메이지는 뛰어난 능력은 물론 전투 스타일까지 각각의 특징이 크게 차이 나며, 파티에서 탱커, 딜러, 힐러의 서로 다른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는 크게 PvE와 PvP로 나눌 수 있다. 15레벨부터 모험 메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던전은 1인과 4인 던전으로 분류되며, 입장에는 던전 티켓이 소모된다. 레벨에 따라 던전들이 배치되어 있지만, 50레벨 이후에는 새롭게 전설 난이도를 공략하여 장비를 파밍 한다.

아스텔리아 이벤스 소식은 13일부터 1월 10일까지 접속 이벤트가 진행된다. 플레이 시간에 따라 단계별로 경품응모권을 비롯해 룬 보급상자, 아트라 토닉, 일반 아스텔 카드팩과 같은 아이템이 주어진다.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수집한 경품응모권을 사용해 게이밍노트북과 커브드 모니터, 무선청소기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또 PC방 플레이시 추가 보상도 주어진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레벨업만 해도 게임 아이템 및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용자는 캐릭터 레벨업을 통해 10레벨부터 50레벨까지 단계별로 레벨업 이벤트 상자 및 아스텔 카드팩을 비롯한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튜토리얼 완료, 특정 퀘스트를 완료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장패드와 게이밍 마우스를 선물한다. 

아스텔리아 출시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스텔리아 재밌을까 지금실행중이긴한데" ,"밸패 보다보니 진심으로 로아 접고 넥슨 아스텔리아인가 그거할까 고민된다", "수백억 들여서 만들었다는 아스텔리아. 개임 참 답답하게 만들어 놨네~", " 아마 기다리셨던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얼마 전 베타 테스트를 앞두고 있는 아스텔리아에 대한 공동 인터뷰 열심히 봤었는데" 등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