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bus Korea는 SAP 클라우드 솔루션 기반의 컨설팅 및 솔루션 구현 전문 기업으로, 2007년 프로그램 출시 이후 현재 120개국 이상의 고객을 확보한 곳이다. 제공하는 SAP Business ByDesign 분야와 MR영역 등에 대한 프로그램은 현재 가장 고품질의 컨설팅 구현이며, 디버스는 향후 5년 이내 국내 최고의 SAP 클라우드 전문회사를 목표로 하고 있다.

SAP Business ByDesign은 중견/강소기업에 최적화된 클라우드 전용 ERP솔루션으로 RM, SRM, Analytics, Mobile 기능까지 통합하여 합리적 가격에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는 All – inclusive 솔루션으로 영업활동으로부터 생산 및 재무 회계에 이르기까지 기업에서 필요한 필수 비즈니스 영역을 SAP ByDesign 단 하나의 솔루션에서 해결하게 한다.

프로그램은 고객의 상황에 맞춰 설정된 후 평균 3~4개월 이내의 빠른 사용을 가능케 한다. 비용도 합리적이고 투명한 월간 사용료와 구축 비용이 추구되며 하드웨어 및 인프라에 대한 투자 비용이 경감된다. 이는 지속적인 IT 서비스 관리를 포함, 합리적인 IT 비용으로 기술지원 및 확장된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경영진 리포팅 및 모바일 CRM 기능에 초점을 맞춘 모바일 앱도 제공한다. 언제, 어디에서든 원하는 정보를 획득함으로써 업무 효율을 높이는 것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이다. 또, 모든 기기에서 액세스 가능한 HTML5기반 UX인 Fiori를 통해 즉각적이고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 편리성을 극대화시켰다.

모든 프로그램은 SAP HANA기반의 분석 기능으로 비즈니스 전 영역에 대한 360도 뷰를 제공한다. 또, 실시간 정보를 대시보드 형태로 제공하여 신속한 사업 성과 달성을 촉진한다. 이제 회계관리, 인사관리, 프로젝트관리 모든 영역에 대한 세심한 솔루션이 필요하다면 디버스코리아(Dibus Korea), SAP Business ByDesign를 주목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디버스코리아(Dibus Korea)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