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오후 6시 씨채널 코리아를 통해 첫 공개 된 뷰티 리얼리티 웹예능 ‘에어플레인모드’에서 걸그룹 여자친구 멤버 신비의 몸매 관리 비법으로 슬림코치의 다이어트보조제 ‘쭉쭉빠져라’,‘쑥쑥빠져라’가 공개 됐다.  

아이돌 여자친구의 신비, 예린, 은하가 모여 강남의 한 호텔에서 호캉스(호텔+바캉스 합성어)를 즐기며 식사 전 캐리어를 공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여자친구 신비는 캐리어 안에서 나온 슬림코치의 ‘빠빠세트’가 바로 자신의 몸매 비결로, 다이어트보조제 덕분에 먹고 싶은 음식을 먹으면서 몸매관리가 가능해 빼놓지 않고 늘 섭취한다고 밝혔다. 

‘빠빠세트’는 적절한 운동과 식이조절을 병행하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다이어트보조제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추출물과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만들어진 ‘쭉쭉빠져라’와 알로에전잎과 녹차추출물인 카테킨이 함유되어 있는 ‘쑥쑥빠져라’로 구성되어 있다. 두제품 다 2중기능성에 각각 가르시니아가 1000mg 그리고 녹차 카테킨이 600mg으로 고함량을 자랑한다.

‘빠빠세트’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이어트와 피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부원료들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 시 부족할 수 있는 영양소의 균형까지 맞춘 건강한 체중관리에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방법이다. 

슬림코치의 빠빠세트는 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 음식 등에 고민이 많은 사람들을 위한 효과빠른 다이어트약으로 식전식후 나누어 섭취하는 것만으로 간편하게 몸매관리가 가능해 인기를 끌고 있으며, 과거 프로듀스101에 출연했던 소희의 다이어트 후기로 연예인다이어트식단 제품으로도 소개된 적 있어 신비까지 공개되며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연예인, 아이돌, 인기 유튜버등이 찾으며 SNS에서 유명한 슬림코치 빠빠세트는 완판 행진을 하고 있으며, 재구매율이 높은 제품으로 입소문이 나 있다.  특히, 경희대 내과 교수님께서 직접 원료배합에 참여하여 부작용 없는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여자친구 신비가 섭취하는 다이어트보조제 ‘빠빠세트’는 슬림코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며, 다양한 다이어트 운동 방법과 다이어트 후기는 슬림코치의 SNS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