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료 각각의 영양소를 온전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전체식을 지향하는 건강환 브랜드 혜인서의 ‘위환’이 최근 리뉴얼 되었다. 위환은 잘 먹고 속 편한 건강함을 위하여 비타민 K, 뮤신, 비타민U 등이 풍부한 양배추, 브로콜리, 매실, 노루 궁뎅이 버섯을 포함한 15개 좋은 재료와 원료를 복합하여 만든 제품으로, 속 안좋을때 가장 많이 찾는 위에 좋은 음식 등에서 고르게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하여 출시 직 후부터 지금까지 기존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제품 중 하나이다.

속이 편한 음식으로 불리는 좋은 재료를 한 데 모은 위환의 리뉴얼 제품에는 삼백초의 유효성분에, 인진쑥의 유효성분을 더한 ‘삼백초 추출 조성물’(WL-삼백초인진쑥혼합추출물)이 함유되어 건강에 위해가 되는 사이토카인 일부의 발현을 감소시켜줌으로써 꾸준하게 속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가능하다. 해당 삼백초 추출 조성물은 영남대(의과대학 생리학교실), 경북대(식품공학부, 색품생물산업연구소의 연구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된 복합 조성물이다.

혜인서 위환은 속이 불편한 험생과 취준생, 그리고 고달픈 직장인들까지 남녀노소 다양하게 찾는 건강 환이다. 수능시험이 치러지는 겨울의 문턱에서부터 좋은 성과로 더욱 자신감 있는 새 해를 맞이하려는 직장인들의 수요 때문인지, 추워지는 날씨만큼 위축되는 속 건강을 지키기 위해 추운 계절일수록 특히 구매가 많아진다.

이에 혜인서 주식회사 김기현 대표는,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라는 말이 있지만, 사실 우리 몸은 심각해지기 전까지는 겉으로 크게 드러나는 것이 없다. 그렇게 놓치기 쉬운 것이 바로 속 건강이다. 계속된 소화가 잘 되지 않거나, 목 구멍에서 쓴 것이 올라와도 바쁜 일상에 치여 가장 소원해지는 부분이다. 하지만 내색 않고 버텨주는 속 건강을 계속 외면해서는 안된다. 그러므로,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자연유래 원료와 특허원료까지 함유된 혜인서 위환을 통해 영양소 섭취가 고르지 못한 분들과 평소 속이 편하지 못했던 분들은 보다 적극적으로 건강함을 챙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더불어, 김기현 대표는, “연말에 덮어놓고 회포를 풀다 보면, 연시를 쓰린 속을 부여잡고 초췌하게 맞이하기 십상이다. 평소 술을 자주 드셔서 다음날이 너무 힘든 분들이나 몸이 예전 같지 않고 혈색도 전 같지 않아 새 해를 보다 건강하게 시작하고자 하는 분들은 위환과 더불어 침묵하는 건강에 균형적인 대사와 회복을 위해 만든 굴추출분말을 함유한 혜인서 간환을 함께 드시면 건강함에 생기를 불어넣는데 혁혁한 도움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라는 조언을 더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