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837회당첨번호, 1등 사연 살펴보니… '로또리치 4주 연속 1등 배출'

 

로또 전문 포털사이트 로또리치에서 4주 연속 수동 1등 당첨자 배출에 성공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로또리치는 11월 24일 시행된 834회 로또 추첨에서 1등 당첨자 배출에 성공한 것을 시작으로 835회, 836회, 837회까지 총 4주내내 연속으로 수동 1등 당첨자를 배출 중이다. 한 곳에서 4주 연속 1등 당첨자가 나온 것은 한국의 로또 출시 이후 전무한 신기록으로이며, 로또리치는 이미 한국기록원(KRI)을 통해 국내 최다 로또 1등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고 자체 기록을 계속 경신하고 있다.

로또리치 분석 번호는 통계학을 활용해 역대 당첨번호를 분석해 제공되는 서비스로 현재까지 이 분석번호를 통해 1등 당첨자가 총 94명 나왔다.

로또리치 기술연구소 엄규석 수석연구원은 “로또리치는 현재까지 1등 당첨금 1,960억원을 배출 중이며, 올해 배출한 1등 당첨금만 319억원”이라며 “분석을 통해 통계학적으로 접근한 결과 4주 연속 1등 당첨자를 배출 할 수 있었다”고 비결을 전했다.

국내 최초로 4주 연속 실제 1등 당첨자 배출에 성공한 로또리치는 이를 기념하는 파격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벤트 기간 동안 사상 최초로 5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결제자 전원에게 서비스 이용기간의 50%가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로또 1등 당첨자 후기가 눈길을 끈다. 1등에 당첨된 당첨자는 “가슴이 벅차다”며 “집사람과 딸에게 1등 당첨됐다고 얘기하니 밖으로 뛰어나갔다. 놀란 가슴을 진정시킨 후 한참 후에 들어왔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는 “택시도 예전이나 먹고 살 만했지 요즘은 안 좋다”며 “얼마 전 ‘카카오 카풀’에 반대하는 동료 기사가 분신한 후 분위기가 더욱 안 좋다”고 썼다. 또 “나도 (이같은 분위기에) 동참하기 위해 ‘카카오 콜’을 끊었고 수입도 많이 줄었다”며 “빚을 내서 택시를 시작했다. 이자는 계속 나가는데 돈은 안 벌리고, 어려운 와중에 로또 1등에 당첨됐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1등에 당첨돼 (가족에게) 뭔가 해줄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택시는 계속 할 것 같은데 예전처럼 무리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로또837회 당첨번호는 2, 25, 28, 30, 33, 45이며 보너스 번호는 6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