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26일과 27일, 만화카페 극성수기 시즌을 앞두고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이 성공적인 사업설명회 열기에 힘입어 2018년도 마지막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영하의 날씨가 이어짐에 따라 따뜻한 실내놀이터 만화카페 벌툰을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눈에 띄게 증가하고 있다. 이에 카페창업을 앞둔 예비창업자들은 요즘뜨는사업아이템인 벌툰의 성공창업에 가담하기 위해 무료 사업설명회 참석을 서두르고 있다.

이에 벌툰의 사업아이템은 연이은 만석신화를 기록하는 등 성공적인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아직도 업체의 창업 및 사업설명회 참석 문의가 빗발치고 있기에 본사에서는 12월 26일, 27일 (수요일,목요일) 오후 1시에 2018년 마지막 사업설명회를 개최키로 결정했다.

이미 만화카페는 최근 젊은 층에서 이색 데이트 코스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실제로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만화책을 보는 것뿐 아니라 먹거리, 놀거리를 함께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오래도록 머물게 함으로써 매출이 증가하여 안정적인 매출이 보장되어 요즘뜨는사업아이템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벌툰의 메인 모델로 활동 중인 방송인 박명수씨가 벌툰 매장을 직접 방문하여 그 인기의 비결을 확인하는 등 활발한 홍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지라 작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브랜드 인지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더욱이 먹거리, 놀거리는 물론이고 분위기까지 세련되게 갖춰서 있어서 젊은 층에게 겨울 데이트 장소로도 각광받고 있다.

따라서 만화카페창업을 준비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은 전문적인 창업정보와 상권 분석, 매출전략, 창업절차, 노하우, 매출 대박 나는 비법 등을 들을 수 있는 만화카페 프랜차이즈창업 벌툰 사업설명회에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만화카페 벌툰 본사에서는 무료 사업설명회 개최를 통해 만화카페창업을 준비하려는 예비창업자들은 전문적인 창업정보와 상권 분석, 매출전략, 창업절차, 노하우, 매출 대박 나는 비법 등의 알찬 정보를 제공해 주고있어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12월 26일과 27일에 열리는 2018년도 마지막 설명회에서는 만화카페의 전망, 창업 교육, 운영 노하우 등의 실질적인 창업 정보와 함께 온•오프라인 홍보 혜택 및 푸짐한 창업 혜택까지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2019년 새해 창업을 앞둔 예비점주들을 위해 프리미엄 블랜딩 원두 25kg 지원을 포함하여 추가로 사업설명회에 참여한 계약자 들을 대상으로 SNS 무상 추가 홍보,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어 더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벌툰의 사업설명회는 매회 신청이 폭주하여 선착순 30명만 모집하는데도 신청건수도 100건을 넘어서고 있는 상황이라 이에 대한 보답으로 많은 혜택을 드리려 노력하고 있다"며 "특히 올해 마지막날 뜻 깊게 열리는 추가 사업설명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오셔서 창업정보와 혜택을 가져가시고, 벌툰과 함께 다가오는 새해에 '성공창업'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