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에 위치한 ‘펫갤러리아’는 1~3층 단독 300평 대규모 강아지분양 테마빌딩으로 인근 지역인 인천·일산 고객들의 꾸준한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수년간 여러 연예인들의 반려견 분양을 진행해 유명세를 타며 전국에서 강아지분양으로 인지도가 높은 곳이다. 말티즈, 푸들,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분양을 중심으로 장모치와와, 시츄, 스피츠, 웰시코기분양 등 특수견 분양까지 가능하며, 항시 50여종 300마리 이상을 보유한 대규모 강아지분양 전문샵이다.

펫갤러리아는 펫플래너를 통한 1대1 맞춤 시스템에 추가로 반려 생활의 원스톱시스템을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네이버 업체 평점 9.9점, 평가 글 4,900건을 기록하며, 실제 분양 후기 10,000건, 홈페이지 일 방문자 수 20,000명 등의 높은 분양률과 만족도를 자랑하고 있다.

강아지분양 고객들이 펫갤러리아를 찾는 이유는 국내의 전문 견사와의 제휴로 중간 유통과정을 생략하여 타 업체 대비 거품 없는 분양가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또한 폭넓게 반려견들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원하는 반려견을 선택하는 데 어려움이 없으며, 합리적인 금액으로 애견분양을 받을 수 있다고 업체측은 말했다.

펫갤러리아 관계자는 “프렌치불독, 웰시코기, 이탈리안그레이하운드 등 특수견들까지 다양한 견종을 분양하고 있다. 분양견들은 자체 지정병원을 통해 13가지 기본건강검진과 3가지 키트검사를 시행하여 보다 더 안전하고 건강한 강아지들을 분양 받을 수 있다. 또한, 분양견들마다 담당자 배정 및 부서별 관리를 통해 분양 이후에도 애프터홈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이 외에도 사후서비스로는 평생 책임 보상제,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등 합리적인 애견 프로모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강아지분양샵 창업 지역으로는 강서구, 송파, 잠실, 강남 등의 서울권에서 문의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강아지분양사이트에서 관련 이벤트 및 애견분양후기 등 더욱 자세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