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운세] 이달의 운세 

희망역술원 주간운세 (12월 21일~ 12월 27일)

[오늘의 운세] 12월 24일 (띠별/생년월일 운세)

신년운세, 기해년 운세, 2019년 운세

[2019년 신년운세] 2019년 기해년 운세 보기---별자리/생년월일 운세

 

물병자리 (1.20~2.18)

올해는 성공과 기쁨이 따르네요. 연인 사이에 애정이 가득하니, 주변의 부러움을 받는군요. 변화에는 적극적으로 대처해야, 원하는 것을 쟁취할 수 있어요.

금전운: 모든 형세가 본인의 성실함에 달려 있어요. 현실적인 대안을 가지고 투자나 재테크를 행해야 할 것이며, 타인의 권고로 불필요한 대출이나 보증, 보험 등을 계약하지 마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축복과 이익이 따르는 시기예요. 사랑이든 성공이든 바라는 대로 이루어지니 기쁜 일이 가득하군요. 단, 완벽한 성공을 위해 연초에는 투지와 인내심을 발휘해보세요.

금전운: 상당한 이익을 얻게 되는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겠군요. 보합세였던 주식이 상승세를 펼치게 되고, 매매와 매도가 활발하게 진행 될 거예요. 단, 충동적인 소비 습관을 조심하세요.

 

양자리 (3.21~4.19)

올해는 많은 이익과 행운이 따르니 업무 만족도가 높고, 소중한 인연도 만나게 돼요. 주변에 따르는 사람들이 많으니, 당신의 능력이 더욱 빛을 발하는군요.

금전운: 절약을 이기는 투자전략은 없다는 것을 인지하고, 본 업에 충실할 때 비로소 상승하게 될 거예요. 금전 운이 상승하는 가운데 즉흥적으로 계산된 무리한 투자를 조심하세요.

 

황소자리 (4.20~5.20)

최고의 운이 따르니, 당신을 지지하며 도움을 주는 이들이 많군요. 하는 일마다 승승장구하고, 원하는 목적을 달성할 수 있어요. 가정에도 큰 기쁨이 찾아오네요.

금전운: 이익이 엄청나게 늘어나는 시기예요. 더 많이 저축하고 돈을 굴리는 기술을 터득해 나가야 되요. 특히 무분별한 대출과 보증을 조심하고 금융지식과 정보력을 키워나가세요.

 

쌍둥이자리 (5.21~6.21)

와우! 새로운 기회가 찾아오네요. 사회활동이든 가정생활이든 즐거움이 가득해요. 승진이나 합격의 운이 따르고, 이사나 해외 출장, 유학 등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는군요.

금전운: 재물이 늘어나고 가정의 경사나 이사로 즐거움이 넘치는 시기군요. 부진했던 종목에서 의외의 이익을 창출하고, 정체되었던 부동산이나 사업 등이 다시 활기를 띠게 될 거예요.

 

게자리 (6.22~7.22)

용기가 생기고 발전이 따르는 해에요. 진정으로 원하는 목표를 설정하고 노력해보세요. 이성 간에도 좋은 일들이 생기고, 사회에서 큰 이익이나 명예를 얻을 수 있어요.

금전운: 투자나 매매 등은 아직 때가 아니니, 철저한 계획을 세워보세요. 본인의 투기나 과소비로 인해 균형이 깨질 수 있으니, 타인과 비교경쟁 하지 말고 자산관리에 초점을 맞추세요.

 

사자자리 (7.23~8.22)

순조로운 하루에요. 준비한 것이 있다면 실행에 옮겨도 좋아요. 스스로도 몰랐던 잠재력이 발휘되고 아이디어가 샘솟으니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애정운: 화려한 만남보다는 서로의 감정 교감 위주로 데이트를 이끌어 나가면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겠군요.

 

처녀자리 (8.23~9.23)

오늘은 만남을 통해 기쁨을 얻게 되겠어요. 예의 바른 언행과 상대의 말을 경청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업무에서는 뜻하지 않은 난제에 부딪힐 수 있으나, 지혜로움으로 극복할 수 있어요.

애정운: 데이트에 있어 계획을 철저하게 세우고 상대방에게 확신이 설 수 있도록 솔직한 대화가 필요하겠군요.

 

천칭자리 (9.24~10.22)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좋은 시기예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철저한 계획을 세워보세요. 원하는 이상형도 만날 수 있으니, 소개팅이나 취미 활동 등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보세요.

금전운: 최상의 운이 따르니 계획적인 투자가 이루어지고, 새로운 일을 시도해도 좋아요. 많은 정보와 금융지식을 활용해 나가면서 슬기로워 질 거예요. 매매 운도 좋으니 바삐 움직이세요.

 

전갈자리 (10.23~11.22)

올해는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좋은 일들이 생겨요. 상반기는 평탄하게 흘러가고 하반기에 큰 행운이 생기는군요. 철저히 계획을 세우고 목적을 달성해보세요.

금전운: 매매나 투자 등 재테크에서 의외의 이익이 따르고, 성실하게 살아온 대가로 재물이 늘어나게 되겠군요. 단! 지나친 욕심으로 무리한 대출 등을 시도하지 마세요.

 

사수자리 (11.23~12.24)

타인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게 돼요. 자신의 분야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새로운 환경에서도 승승장구하는군요. 한 사람에게만 집중한다면 애정 문제도 순탄하게 풀려요.

금전운: 자신의 열성적인 움직임으로 인해 계획도 생기고, 계산착오를 일으키지 않고 재물을 모으게 되겠군요. 경제적인 문제점이 해결되고 재물 운이 상승하고 있어요.

 

염소자리 (12.25~1.19)

변화가 생기는 한 해예요. 열정에 대한 보상과 더불어 성장과 발전까지 따르는군요. 연애에는 다소 어려움이 따르나, 가정에는 기쁨과 평화가 넘치는군요.

금전운: 마음이 고요하고 안정을 찾으니, 지혜로 이익을 창출하겠군요. 매도, 매수에서 적절하게 대처하니, 이익이 따르고 정체되고 손해보았던 종목도 보합세에서 상승세를 타게 될 거예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