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은 단백질이 풍부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좋은 식재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닭고기에는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 뇌 신경 전달물질의 활동을 촉진시켜주어 성장기 청소년이나 스트레스에 현대인들에게 좋다. 또 섬유질이 가늘어 소화 흡수가 잘 되어 어린이나 노인, 환자에게 좋고 산후 회복식으로 훌륭한 영양식이다.

닭고기는 풍부한 영양과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울려 맛이 좋아 치킨, 삼계탕, 닭볶음탕 등 다양한 메뉴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다. 그 중 10년의 노하우로 한 번 먹어보면 단골이 되는 닭볶음탕 맛집 치도리가 권선동 배달맛집으로 인기다..

치도리는 닭요리 전문점으로 매콤달콤한 닭볶음탕 전문점으로 맛있는 닭볶음탕에 풍부한 치즈 토핑으로 고소함까지 느낄 수 있어서 조화로운 맛을 느낄 수 있어 재주문률 80% 이상인 수원 배달 맛집이다.

닭볶음탕 전문점 치도리는 많은 단골들의 성원에 힘입어 치도리를 브랜드화 시켜 새롭게 확장 오픈해 수원 맛집으로 치도리는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중독성 짙은 맛으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매일 신선한 닭고기를 공수 받는 것은 물론 떡 토핑 하나까지 방앗간에서 직접 빻아 쓸 정도로 재료와 맛에 공을 들이고 있어 언제나 신선하고 맛있는 영양 가득 닭볶음탕을 맛볼 수 있다.

매콤한 닭볶음탕 국물과 치즈의 조화 치도리는 물론 카레가 들어간 닭볶음탕 카레도리까지 다양한 메뉴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 외에도 찜도리, 닭도리, 불닭찜과 치도리와 곁들여 먹으면 더욱 맛있는 두툼한 치즈달걀말이, 주먹밥까지 풍성한 식탁을 만들어 주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닭볶음탕 전문점 치도리는 식사, 안주, 야식 메뉴로 삼시세끼, 야식 언제 먹어도 좋은 메뉴로 수원 배달맛집으로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