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분야 법률신문, ㈜이지뉴스, 삼성서울병원, ㈜반장엔터테인먼트, 미디어SR 등 신입/경력 인재 모집 

사진 출처 : MJ플렉스·MJ피플  제공

 

방송사들이 신입/경력직 인재 채용에 나서고 있다. 10일 방송 전문 취업포털 미디어잡에 따르면 법률신문, ㈜이지뉴스, 삼성서울병원, ㈜반장엔터테인먼트, 미디어SR 등이 신입,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 법률신문에서 수습기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취재기자이며 1월 18일 (금)까지 이력서, 자기소개서(자사양식), 대학 4년간 성적증명서를 미디어잡 홈페이지 또는 이메일 접수 하면 된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이며 전형과정은 △ 서류접수 △ 필기시험(기사 작성 등) △ 면접으로 진행되고 필기시험의 경우 1월 26일 (토) 진행된다.

■ ㈜이지뉴스에서 경력 및 신입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취재기자이며 1월 25일 (금)까지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를 이메일 제출하면 된다. 우대사항은 대학 2,3년제 이상인 자를 우대한다.

■ 삼성서울병원에서 파견계약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의학정보팀 멀티미디어파트 소속 방송제작 기사이며 1월 14일 (월)까지 본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우대사항은 방송제작 관련 해당분야 2년 이상의 경력자를 우대하고 담당업무는 모션그래픽, OAP, 촬영이다. 전형방법은 △ 서류전형 △ 실기테스트 △ 면접전형 △ 신체검사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지원서 최종 제출 후 포트폴리오(자유양식)에 성명, 지원부문, 수험번호 기재하여 채용담당자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미제출의 경우 채용전형 결과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

■ ㈜반장엔터테인먼트에서 3년 이상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뮤지컬컴퍼니격 영상 컨텐츠 촬영 및 편집 채용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에서 접수하면 된다.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은 경력 3년 이상인 자, 영상컨텐츠 제작 유경험자 촬영/편집/디자인 등, 남성을 우대한다.

■ 미디어SR에서 신입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2기 공채 취재기자이며 업무는 기사 작성, 기타 자료조사이다. 전형방법은 △ 서류전형 △ 2차 작문 및 면접 △ 최종합격 순으로 진행되고 1월 18일 (금)까지 이력서를 이메일, 미디어잡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그 밖에도 ㈜엠포스(31일까지), ㈜SM엔터테인먼트(13일까지), ㈜SM컬처앤콘텐츠(31일까지), ㈜서울영상테크(채용시까지), ㈜텐바이텐(채용시까지), 엔에이치엔애드㈜(31일까지) 등 인재를 모집 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