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 섭취 목적에 맞는 제품 선택해야 효과 기대' 체험 샘플 발송 진행
고려인삼공사 '차가버섯 섭취 목적에 맞는 제품 선택해야 효과 기대' 체험 샘플 발송 진행
  • 신성재 기자
  • 승인 2019.01.11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에서 차가버섯, 후코이단, 효소홍삼 등 보완대체 건강식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주)고려인삼공사가 올바른 제품 구매를 위해 맛을 알아볼 수 있는 본 제품 샘플 발송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근 러시아산 차가버섯 추출분말이 종편채널에서 방송되는 생활건강 정보 프로그램과 홈쇼핑에서 자주 소개되고,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연일 화제가 되면서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차가버섯에 대한 정보와 제품에 대한 문의가 많다.

이에 고려인삼공사는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주고 섭취 목적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차가버섯, 후코이단 본 제품의 소량 샘플을 미리 맛보고 구매할 수 있는 선 체험, 후 구매 서비를 진행한다.

신청방법은 고려인삼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양식을 작성하고, 전문 상담원이 안내 후 당일 발송되어 1~2일 사이에 받아 볼 수 있다.

고려인삼공사는 러시아산 차가버섯 수입 초기부터 지금까지 판매 목적이 우선순위가 아닌 소비자들의 섭취 목적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서비스에 초점을 맞추고, 전문 상담사의 맞춤 건강 상담을 통해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고려인삼공사 고객상담 부서 관계자는 "정확한 출처도 확인되지 않은 차가버섯을 우려내서 먹거나, 분말을 끓는 물에 타서 먹는 등 제품의 구입과 섭취 방법이 올바르지 못한 사례가 종종 있기 때문에 전문 업체 상담사의 정확한 안내를 받아야 한다"라며 "꼭 고려인삼공사 제품뿐만이 아니라 타사 제품을 구매하거나 섭취 시 궁금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상담을 해드릴 수 있다"라고 전했다.

 
#실시간 핫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