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N, 14일 롯데홈쇼핑 론칭… "설날 GRN 프리미엄 레드 파워업으로 건강을 선물하세요"
GRN, 14일 롯데홈쇼핑 론칭… "설날 GRN 프리미엄 레드 파워업으로 건강을 선물하세요"
  • 신성재 기자
  • 승인 2019.01.1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 설이 한달 앞으로 다가오며 설날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들이 많다. 최근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건강이 주요 관심사로 떠오르며 설날 선물로도 건강 기능 식품이 각광 받고 있다.

옛날부터 사랑 받아 온 건강 식품으로는 단연 ‘홍삼’을 빼놓을 수 없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항산화 에 효과적으로 중장년층에서 특히 선호도가 높은 건강 식품이다. 2030 세대는 종합 비타민제를 즐겨 찾는다. 바쁜 생활 속 운동, 균형 잡힌 식사를 챙기기 어려운데 종합 비타민제로 부족한 영양을 간편하게 보충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GRN에서는 종합 비타민에 홍삼까지 담은 ‘프리미엄 레드 파워업’ 제품을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14일 오후 12시 40분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앞둔 GRN’프리미엄 레드 파워업’은 ‘홍삼’에 수천 km를 날아가는 철새의 주 에너지원으로 알려진 ‘옥타코사놀, 활력 비타민 ‘비타민 B군’ 등 현대인의 건강관리에 꼭 필요한 비타민 미네랄을 모두 담은 프리미엄 종합 비타민이다. 일명 ‘프레파’라고 불리는 프리미엄 레드 파워업은 소유 다이어트, 분홍이초록이로 유명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에서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 제품이다.

롯데홈쇼핑에서는 총 16주분 1+1 구성과 총 32주분 2+2 구성을 선보이며 특별히 3일 무료체험분까지 증정한다. 온 가족이 함께 먹기에도 좋고, 소중한 분을 위한 설 명절 선물로도 좋은 알찬 구성이다.

GRN ‘프리미엄 레드 파워업(프레파)’은 현재 롯데홈쇼핑 몰에서 동일한 혜택과 구성으로 사전구매가능하다.

 
#실시간 핫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