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글램디 ‘아이 엄마 리즈갱신 프로그램’ 출시
에이피알, 글램디 ‘아이 엄마 리즈갱신 프로그램’ 출시
  • 신성재 기자
  • 승인 2019.01.11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생활문화 기업㈜에이피알(공동대표 김병훈, 이주광)의 뷰티&헬스케어 브랜드인 글램디가 육아와 집안일, 직장생활로 바쁜 아이 엄마를 위한 ‘아이 엄마 리즈갱신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아이 엄마 리즈갱신 프로그램’은 글램디의 인기제품인 ‘슬림 컷 CLA’와 자연유래 성분으로 건강까지 생각한 ‘슬림 컷 풋사과 다이어트’ 제품과 함께 자유식이 포함된 4주 완성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에 포함된 ‘슬림 컷 풋사과 다이어트’는 풋사과 추출물인 애플페논을 주 원료로 함유하여 건강한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준다. ‘슬림 컷 CLA’는 체지방 관리뿐만 아니라 기초대사량 증가에도 도움을 주어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특히 육아를 하면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부위별 홈트레이닝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집에서도 간단하게 따라하며 부담 없이 건강한 습관을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는 특징이 있다.

글램디 관계자는 “바쁜 육아와 잦은 집안일로 다이어트 시도조차 못했던 아이 엄마들을 위해 리즈 갱신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출산 후 관리가 필요하신 분, 자신감을 되찾고 싶은 아이 엄마들에게 리즈갱신 프로그램을 적극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글램디 제품은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주)에이피알은 뷰티와 생활문화 연구를통해 고객의 삶을 즐겁고 행복하게 만든다는 신념으로 에이프릴스킨, 메디큐브, 글램디, 포맨트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실시간 핫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