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서울가요대상] 서가대, 오늘 오후 6시 50분 방송…'화려한 라인업'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워너원, 아이콘, 세븐틴 등'

2019 서울가요대상 '역대 수상자 살펴보니'

 제28회 서울가요대상이 오늘(15일) 개최된다.

15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는 ‘제28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하 ‘제28회 서울가요대상’)이 열린다. 

이번 2019 서울가요대상(서가대)의 수상자와 출연자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2019년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서가대) MC는 신동엽과 김소현, 김희철이 맡았다.

2019 서울가요대상(서가대) 라인업으로는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레드벨벳, 여자친구, 모모랜드, 아이즈원, 워너원, 아이콘, 세븐틴, 마마무, 뉴이스트 W, 임창정, 드렁큰타이거, 크라잉넛 등이다. 서울가요대상(서가대) 배우 라인업도 화려하다 이정재, 류승룡, 김지석, 이상엽, 강지환, 우도환, 장동윤, 안효섭, 정해인, 오연서, 고아라, 남지현, 이시영, 조윤희, 김소연, 강한나, 김새론등이 출연하며 나나와 안현모도 참여한다.

본 시상식은 오후 6시 50분부터 진행되며 KBS Drama, KBS Joy, KBS W, 빵야TV를 통해 생중계 된다. 

올해로 28회째를 맞이한 ‘서울가요대상’은 2018년 가요계 총 결산 및 한 해 동안 대중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은 가수를 선정, 시상하는 국내 최고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음악 시상식이다. 이번 시상식 역시 한 해 동안 팬들의 사랑을 받은 뮤지션들이 한 자리에 모여 영예의 대상을 비롯해 본상, 신인상 및 장르별 특별상 등을 놓고 불꽃 튀는 경쟁이 펼쳐질 전망이다. 

온라인 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빵야TV는 본 시상식에 앞서 진행되는 레드카펫 행사를 전 세계 독점 온라인 생중계하며, 레드카펫뿐만 아니라 본 시상식도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멤버별 원샷캠(직캠) 라이브 등을 통해 현장의 생생한 열기를 고스란히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