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X한혜연 '밝히는 연애코치' 클럽에서 부비부비VS술집에서 헌팅’ 누가 더 잘못?

'밝히는 연애코치'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의 거침없는 입담과 솔직한 조언으로 지난주 첫 화부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라이프타임 채널 1:1 연애 상담쇼 ‘밝히는 연애코치’에서 결혼을 앞 둔 예비신부의 충격적인 사연이 공개된다.

신동엽, 박나래, 한혜연, 홍석천의 거침없는 경험담 고백과 사이다 조언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밝히는 연애코치’ 2화가 오늘(15일) 밤 9시 45분 라이프타임 채널과 드라맥스에서 방송된다.연애 코치들의 경험담을 바탕으로 애매한 연애 고민을 해결해주는 새로운 코너도 공개될 예정.

지난 주 공감요정으로 활약한 박나래에 이어 두 번째 방송에서는 한혜연이 ‘현실 언니’ 같은 모습으로 통쾌하고 현실적인 조언들을 쏟아낸다. 한혜연은 결혼 전 과거를 밝혀야 할지 고민하는 예비신부의 사연을 선택, 누구나 결혼을 앞두고 고민했을 사연에 대해 시원한 해결책을 전할 예정. “무조건 숨겨라”라고 주장한 연애탐정 신동엽과 박나래를 충격의 도가니에 빠뜨릴 반전 사연이 공개된다.

또, ‘클럽에서 부비부비 vs 술집에서 합석’같이 애매한 현실 연애 고민에 대한 새로운 코너도 공개된다. 신동엽, 박나래, 홍석천, 한혜연 등 대한민국 특급 연애 코치를 자부하는 4MC와 임현주, 정혁, 김태현이 애매한 연애 문제를 결정하기 위해 경험담 폭로도 불사한다. 의견이 분분할 수 있는 ‘요즘 연애’ 고민에 대한 조언이 쏟아질 예정.

라이프타임 채널의 1:1 연애 상담쇼 ‘밝히는 연애코치’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lovecoachtv)를 통해 모집된 실제 사연을 선정해 코치들이 직접 상담을 진행한다. 쇼킹한 반전 고민에대해 누구보다 진솔한 조언으로 연애상담을 진행해 차별화된 연애 토크쇼로 자리매김할 예정. ‘밝히는 연애 코치’를 통해 사연이 채택된 주인공들은 자신이 고른 코치와 메신저를 통해 1:1 연애 상담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사연자에게 연애의 즐거움뿐 아니라 인생의 즐거움까지 찾아준다는 계획이다.

라이프타임은 KT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에브리온 TV, SK옥수수,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밝히는 연애코치’는 라이프타임 채널과 드라맥스를 통해 동시 방송되며 코미디TV와 K STAR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콘텐츠 브랜드 라이프타임은 지난해 한국에 론칭해 ‘나를 찾는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다양한 한국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현실 공감 드라마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아이돌을 꿈꾸는 아이들과 엄마들의 관계 성장 예능 ‘아이돌맘’, 힐링 호캉스 예능 ‘파자마 프렌즈’, 다나의 자존감 회복 프로젝트 ‘다시 날개 다나’ 등 다양한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직접 제작해 한국 콘텐츠의 세계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송영두 기자 duden1212@naver.com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