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오이경제 제공

프리미엄 건강식품 기업 ㈜래오이경제(대표이사 이경재)는 이달 14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설 명절 선물세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 행사는 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만 진행하는 것으로, 래오이경제의 제품인 ‘황제 신로환’ 과 ‘황제 진액 쌍화’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황제 신로환’은 녹용을 비롯해 6년근 홍삼, 노니, 마카 등 전통 원료를 균형 있게 배합하여 담아낸 프리미엄 환 제품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고급스러운 포장과 함께 귀한 녹용 성분까지 더해져 해마다 명절선물세트로 인기가 많다. 또한 ‘황제 진액 쌍화’는 쌍화차의 기본 9가지 재료와 녹용, 홍삼 등 4가지 특별한 한약재가 더해진 고급 제품으로, 원기회복이 필요한 부모님, 수험생 들을 위한 보양식품으로 제격이라는 평이다.

래오이경제의 관계자는 “이마트트레이더스와 전략적으로 준비한 이번 선물세트 행사는 설 명절에만 실시할 예정”이라며 “다채로운 상품을 제공해,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품질 좋은 건강 식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래오이경제는 기존에 론칭한 홈쇼핑 채널 외 이마트트레이더스, 인천국제공항 롯데면세점, 백화점 등 다양한 신규 채널을 확보해 유통망을 확장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