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출처 = 퐁당 홈페이지)

화장품 브랜드 “퐁당(pongdang)“에서 얼굴뾰루지 트러블 등 문제성피부의 피부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18일 3가지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가을과 겨울 사이 큰 기온차와 짙은 미세먼지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게 클렌징하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미세먼지클렌징 약산성 버블클렌저 “퐁당 포어 딥 클린 버블 클렌저”와 뾰루지 등 갑자기 발생한 피부트러블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퐁당 어메이징 핑크 파우더 스팟 앰플”, 마치 셀카 속 보정한 내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피부톤업이 가능한 피부미백에 도움을 주는 “퐁당 화이트터치 셀카 크림” 총 3가지의 제품이 출시되었다.

퐁당은 “피부가 촉촉해지는 소리”라는 슬로건으로 피부고민의 해결을 위한 원인을 분석하고 개발하여 소비자에게 가장 피부에 효과적인 화장품으로 차별화된 수분제품과 안전한 성분과 합리적인 가격의 브랜드이다.

퐁당 관계자에 따르면, 심해지는 미세먼지, 식습관, 스트레스 등 외부요소로 나이를 불문하고 모든 연령대의 피부고민이 있다고 한다. 원인부터 해결을 하여 피부를 잘 가꾸어야 한다. 잘 씻는게 가장 중요하고, 수분공급, 피부진정으로 케어하고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를 위한 미백크림으로 피부를 완성하도록 연구를 하여 3가지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한다.

또한, 민감성피부에 자극을 주는 화장품이 아닌 안전한성분의 EWG그린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하여 착한성분으로 제품을 처방하고, 실제 검증된 기관을 통하여 피부과 저자극테스트를 통화하였으며, 인체에 유해하다고 하는 성분을 기관을 통한 20가지 무첨가 테스트를 진행하여 검증받아 더욱 더 신뢰감을 얻고 있다.

현재 모든 판매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