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크라운구스 <추신수 에디션> 런칭 행사 중 일부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CROWN GOOSE)가 오는 2019년 2월 중 <송파 헬리오시티> 팝업스토어를 그랜드 오픈 할 예정이라 밝혔다. 백화점과 명품거리가 아닌 국내 최고급 아파트 단지를 공략한다는 점에서 송파 헬리오시티 팝업 스토어의 귀추가 인근 상류 소비층의 큰 관심을 사고 있다.

한국 단일 분양단지 역사상 최대 규모(9510 세대)로 서울 부동산 시장에 큰 파장을 일으킨 고급 아파트 단지로 화제가 되고 있는 송파 헬리오시티는 대형 고급 아파트가 즐비한 아파트 단지로, 래미안, 아이파크, 힐스테이트로 이루어진 대형 아파트 단지이다. 글로벌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진행하는 프로젝트인 만큼, 벌써 송파 헬리오시티 입주민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의 분석에 따르면, “크라운구스의 이와 같은 행보는 고급 아파트가 밀집해 있는 단지에 거주하는 상류층을 위해 접근성을 용이하게 하기 위한 프로젝트로 풀이된다”고 전했다.

이와 같은 분석에 대해 크라운구스 팝업스토어 프로젝트 매니저는 “신규 팝업 스토어는 지금까지 럭셔리 구스이불 브랜드 크라운구스가 보여주었던 예술적이고 혁신적인 시도를 오프라인 매장에 새롭게 담아낼 예정이며, 크라운구스 아트파운데이션 팀과 함께 크라운구스만의 아이덴티티를 선보일 공간을 기획 중”이라 밝혔다.

한편, 크라운구스 <송파 헬리오시티 팝업스토어>에서 역시 크라운구스 비스포크팀이 선보이는 비스포크 서비스를 체험 가능하며, 최근 메이저리거 추신수 선수와 함께 선보인 크라운구스 추신수 에디션은 웨딩21 2월호, CEO & (월간 씨이오앤)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라운구스 송파헬리오시티 매장에 대한 정보는 전 세계 오프라인 매장과 크라운구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 동시 공개될 예정이며, 매장 방문 시 고객의 취향과 생활패턴에 따른 전문적인 침실 인테리어 상담과 구스이불, 구스토퍼, 구스베개 등 크라운구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