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수현(대표 경증수)은 2년연속 전문직 성혼율 75%를 기록했다. NCS(국가직무능력) 기반 매칭 서비스를 선보인 이후 2년 연속 꾸준한 성혼율을 기록 중이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도입한 ‘NCS 매칭시스템’은 고용노동부와 산업안전인력공단에서 진행한 NCS(국자직무능력표준)을 바탕으로 양성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가 체계적인 프로세스에 따라 지원하는 매칭서비스를 가르킨다.

해당 매칭 서비스는 기존 일회성, 단순 프로필, 컴퓨터 기반 매칭에서 더 나아가 회의를 통한 수작업 감성 매칭으로 진행 된다. 결과적으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회원의 매칭성사율과 성혼율을 높혔고 회원 만족도가 향상되었다. 매칭에 앞서 싱글남녀의 결혼관, 이상형, 선호직업, 가정환경, 경제적환경, 종교관 등을 다양하게 분석하여 더욱 폭 넓은 니즈를 반영한 점이 특징이다.

노블레스 수현의 매칭수석 최보경팀장은 “회원들에게 안정적인 만남을 제공하기 위해 NCS 매칭시스템을 도입한 이후 회원들의 매칭 만족도나 커플성사율과 성혼율이 동시적으로 상승했다. 단순한 회원들의 성혼이 아닌 성혼 이후의 회원들의 결혼생활만족도까지 고려한 매칭시스템을 많은 미혼남녀들이 경험해 더 좋은 결혼생활을 함께 할 수 있는 배우자를 찾을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을 대상으로 하는 기독교결혼정보회사이자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공식 결혼정보사이트를 통해 결혼정보회사비용,결혼정보회사등급표,결혼정보회사후기,결혼정보회사순위 바로알기 그린 캠페인을 주도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직 회원을 대상으로 결혼정보회사추천 회원 이벤트 및 직장인소개팅, 중매결혼, 맞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