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외투는 따로 세탁하기가 번거롭고 건조 역시 쉽게 되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세탁에 불편을 겪고 있다. 보통은 때가 탈 때마다 전문 세탁소에 맡기면 해결되긴 하지만 1회 세탁 비용만 
6만~8만원 이상이라 자주 맡기기엔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최근 엘지 트롬 건조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이런 추세에 힘입어 LG 케어 솔루션 렌탈 1위 총판센터에서는 올 겨울 시즌 가장 인기가 많은 엘지 트롬 건조기 제품들에 한해 렌탈료 3개월 면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이며, 2월 10일까지 설치를 완료한 고객들만 해당이 된다. 

이번 건조기 렌탈 면제 이벤트를 진행하는 LG전자 케어솔루션 공식 1위 판매점 총판센터는 2016~2018년도 LG전자 공식 렌탈 판매 3년 연속 1위 최우수상을 수상하였으며, 이번 3개월 렌탈료 면제 혜택 이벤트 외에도, 상품 리뷰 후기 당첨 후 추가 사은품 증정 및 SNS를 통해 기프티콘, 영화 상품권 제공, 제휴카드 할인, 결합 할인, 신혼부부 이벤트, 지인 소개 이벤트 등 고객님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LG전자 케어 솔루션 렌탈 트롬 건조기 모델 같은 경우 상반기 신모델로 출시한 듀얼 인버터(RH9SGR, RH9WGAR) 제품들인데, 엘지 트롬 건조기는 옷에 밴 불쾌한 냄새를 없애줄 땐 에어 리프레쉬 코스로, 간편하게 이불 세탁을 하고자 할 땐, 드럼 회전과 바람으로 먼지를 확실하게 제거하는 침구 털기 코스로 필요에 맞게 선택하고 이용할 수 있어 옷 건조 뿐만이 아니라 압축해서 보관한 두꺼운 패딩과 세탁/자연건조 한 패딩 의류도 패딩 리프레쉬 코스로 풍성하게 볼륨감을 살릴 수 있는 패딩 리플레쉬 코스로 겨울철 세탁 건조하기 힘든 외투들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듀얼 인버터 건조기는 기존 건조기들의 큰 문제로 알려진 전기료를 기존 싱글 인버터 제품의 대비 97%수준으로 대폭 낮추었다. 듀얼 인버터 건조기의 표준코스 1회 사용 전기요금은 약 117원으로 한달 내내 써도 2000원 내외로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어 최근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리고 엘지 건조기 렌탈 기간 도중 특별 케어시스템 역시 무료로 제공하는데 엘지 케어 솔루션 렌탈 트롬 건조기 같은 경우 6개월에 한번씩 토탈 클리닝 서비스(제품 내/외부 청결 관리, 2종 안심필터 세척, 습도 센서 청소, 배수통 소독)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렌탈 이용시 2중 안심필터 추가 증정을 통해 언제든 청결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최고의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총판센터에서는 건조기 렌탈료 면제 이벤트 외에도 추가 사은품 160여개 중 최대 5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1+1 (총 2개)를 무료로 제공해주고 있으며, 이 이벤트는 렌탈료 면제 이벤트와 중복 참여가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케어 솔루션 렌탈 총판센터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