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히트샵, 또 한번 아미들의 마음 흔들었다… 과거 방탄소년단(BTS) 멤버들 유년시절 필름사진 공개하기도

빅히트샵, 화제가 되는 이유는?

 빅히트샵은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쇼핑몰이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쇼핑몰 빅히트샵이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랐다.

지난 2015년 4월부터 방탄소년단은 ‘화양연화 pt.1’을 시작으로 일명 ‘BU세계관’을 이끌어 왔다.

'화양연화'(花樣年華)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을 의미하며 이는 방탄소년단의 앨범·세계관 등을 총망라한 책인 것으로 알려졌다. 

화양연화 더 노트 1은 한국어, 영어, 일본어 총 3개의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어 버전 가격은 1만5000원이며, 영어와 일본어 버전은 각각 2만2300원과 2만400원이다. 예약자에 한해서는 스페셜 무지 노트가 증정된다. 

해당 책은 오는 3월 5일 발매 예정으로 예약자 한정으로 스페셜 노트를 증정한다.

한편 ‘화양연화 더 노트’는 빅히트샵에서 예약할 수 있다.

지난해 11월 빅히트샵은 ‘2019 BTS Season’s Greetings’ 와 ‘2019 BTS Wall Calendar’를 판매했다.

'2019 BTS Season’s Greetings'에는 방탄소년단 화보 캘린더와 스프링 타입의 다이어리와 데코스티커 두 가지 무드의 마스킹 테이프 및 미니포스터와 인덱스페이퍼, 증명사진 최초 공개하는 멤버들 유년시절의 필름사진 랜덤구성까지 포함되어 화제를 모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