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달 푸른 해’ 김여진, 애정 어린 종영 소감 전해!  “동숙은 기억에 남을 강렬한 캐릭터”  “울고 웃으며 함께 한 모든 분들께 감사”  섬세한 내면 연기로 매회 충격 선사! 강한 임팩트 남겨!

‘붉은 달 푸른 해’ 김여진, 애정 어린 종영 소감 전해!  “동숙은 기억에 남을 강렬한 캐릭터"/사진 : 메가몬스터 / MBC ‘붉은 달 푸른 해’ 방송 화면 캡처

 

‘붉은 달 푸른 해’ 김여진이 애정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에서 김여진은 가정폭력에 시달리던 ‘동숙’으로 등장, 소름 돋는 연기로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강한 임팩트를 남겼다.

김여진은 전작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했다면, ‘붉은 달 푸른 해’에선 ‘붉은 울음’의 존재를 알린 핵심 인물로 분했다. 동숙은 어딘가 불안하고 무엇인가를 숨기는 듯한 의심을 불러일으켰고, 김여진은 이를 섬세한 내면 연기로 이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극의 긴장도를 높이는 등 맹활약을 펼쳤다.

특히, 딸에게 남편의 사망 소식을 전하며 미친 듯이 웃는 장면은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냄은 물론, 안방극장에 충격을 선사하기도.

이처럼 명품 연기로 드라마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인 김여진은 마지막 방송을 앞둔 오늘(16일) 소속사를 통해 “먼저, ‘붉은 달 푸른 해’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커다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추운 날, 함께 울고 웃으며 촬영한 감독님, 스태프분들, 선후배 배우들, 그리고 이토록 흡인력 있는 작품을 써주신 작가님 모두 고생 많으셨다. 한 분 한 분 정말 존경한다”며 많은 사랑을 보내준 시청자들은 물론, 좋은 작품을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은 제작진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동숙은 20년 연기 인생에서도 뚜렷이 기억에 남을 강렬한 캐릭터였다. 세상에 많은 동숙과 소라가 하루빨리 안전하고 행복해지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또, 좋은 일이 훨씬 더 많은 새해가 되길 바랍니다. 사랑합니다”며 애정 어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붉은 달 푸른 해’는 오늘(16일) 밤 10시에 최종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