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터디큐브 가격은? 예서 책상 주문량 엄청 많다 "배송 한참 밀렸다"

 스터디큐브가 일명 예서책상으로 불리고 있는 가운데 학부모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드라마 ‘SKY캐슬’의 인기가 나날이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가운데 극중 예서(김혜윤)의 공부방으로 사용되는 책상과 스터디큐브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3일 네이버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판매되는 스토어큐브 인터넷 주문 페이지에는 "주문량이 매우 많아 배송 스케줄이 밀려있는 상태"라며 "결제 전 전화 문의를 해달라"라는 공지 문구가 게재된 상태다. 

실제 해당 제품은 'SKY 캐슬' 드라마에 협찬한 학습용 부스로 전해진다. 

한편 지난 22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둥지탈출3'에서는 조영구에게 책상을 사자고 제안하는 신재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신재은은 “요즘 이 책상이 화제다”라며 “이 안에 들어가서 공부하는 거다. 지금 난리다”라고 이야기했다. 

스터디 큐브는 신재은 뿐만 아니라 그의 아들의 마음도 흔들었다. 정우는 엄마의 옆에서 "가지고 싶다"고 말해 엄마의 구매 욕구를 높였다.  

200만원을 호가하는 고가의 제품에 조영구는 고개를 저었고 신재은은 "독서실을 한 달에 10만원이라고 생각해보자. 12개월이면 120만원이고 24개월이면 200만원이다"며 합리적인 소비임을 강조했다.  

현재 예서 책상이자 스터디큐브 판매가는 245만 원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