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진3, 더욱 강력한 액션으로 돌아왔다!
일진3, 더욱 강력한 액션으로 돌아왔다!
  • 송영두 기자
  • 승인 2019.01.23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진3, 더욱 강력한 액션으로 돌아왔다!

자료제공= 컨텐츠빌리지
자료제공= 컨텐츠빌리지

학원 액션물의 최강자 영화 <일진 3>이 더욱 강렬해진 일진 연합 스틸 7종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영화 <일진 3>는 3학년까지 모두 제압한 '영호'가 일진 연합 제안을 받게 되고, 제안을 거절한 영호가 연합과 마지막 전쟁을 시작하게 되는 리얼 학원 액션 영화.

이번에 공개된 일진 연합 보도스틸 7종은 새로 합류하게 된 얼굴들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먼저 셔츠를 풀어 해친 재룡은 날 것 그대로의 액션을 예고해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이외에도 이번 시즌 처음 등장하는 재호, 준혁, 성원의 스틸 속 모습은 서늘한 눈빛 연기를 뽐내며 영호를 영입하기 위해 펼칠 스펙타클한 액션을 짐작하게 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린다.

마지막으로,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뽐내는 영호와 대립하고 있는 성원과 일진 연합들의 모습은 순도 100% 리얼 액션의 등장을 알리며 2월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전망이다.

마지막 시리즈를 알린 <일진 3>은 그동안 선보였던 영호와 일진의 대립이 아닌 영호를 영입하기 위한 일진 연합 간의 대립으로 지금껏 선보이지 않았던 강렬한 단체 액션신을 예고하며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시킨다.

더욱 더 강해진 일진 연합을 소개하며 기대감을 높인 <일진 3>는 2019년 2월 7일 만나볼 수 있다.

송영두 기자 duden1212@naver.com

 
#실시간 핫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