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 싱어송라이터 김사월 ‘세상에게’ X 영화 <일일시호일>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공개! 

포크 싱어송라이터 김사월 ‘세상에게’ X 영화 <일일시호일>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공개! /사진 출처 : 유어썸머 제공

 

포크 싱어송라이터 김사월의 ’세상에게’와 영화 <일일시호일>의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가 21일 공개됐다. 

영화 <일일시호일>은 하고 싶은 일을 찾지 못한 스무살 노리코(쿠로키 하루)가 타케카(키키 키린) 선생에 게 다도를 배우게 되면서 일상의 소중함을 깨달아가는 영화다. 이와 협업한 김사월의 ‘세상에게’는 지난 9월 에 발매된 정규 2집 [로맨스]의 수록곡으로, 불안한 현재를 살아가는 청춘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하는 곡 이다.꿈이 없는 청춘을 다그치는 대신 소소해보이더라도 하루하루 쌓아간 일상이 결국에는 자신만의 이야 기가 된다는 것을 전하는 영화 <일일시호일>과 김사월의 ‘세상에게’가 잘 어우러져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 다. 

1월 17일에 개봉된 오모리 타츠시 감독의 영화 <일일시호일>은 제 23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전 회차 매진 을 기록하며 많은 화제를 몰고 있는 작품이다. 김사월이 전하는 위로의 목소리가 영화 <일일시호일>과 만 나 새해를 맞은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과 따스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사월은 2014년 김사월X김해원 데뷔 이후 자신만의 독창적인 영역을 선보인 포크 싱어송라이터로, 1집 < 수잔>으로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 신인상과 최우수 포크 음반상을 수상했다. 이후 순간의 감정들을 과감히 기록한 라이브 앨범 <7102>,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사람의 사랑 <로맨스>를 발표하며 공감과 위로를 전했 으며, 2019년에는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