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12월 개막 이후 대학로에 '老맨스 돌풍'을 일으키며 연말연시 최고 흥행작 반열에 이름을 올린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의 폐막이 어느덧 열흘 앞으로 다가왔다.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관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주 29일부터 앵콜 연장 공연에 돌입했으며, 2월 10일(일) 공연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캐스팅 공개 당시 이순재, 박인환, 손숙, 정영숙 등 대한민국의 내로라하는 명품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며 세간의 화제를 모았던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원작 웹툰과 영화를 통해 이미 검증된 작품성에 감각적인 연출력, 배우들의 농밀한 연기력이 더해져 시너지를 발휘, 개막 초반부터 완성도 높은 수작으로 평가 받으며 인터파크 티켓 평점 9.3, 네이버 예약 평점 9.0을 기록하는 등 정체 없이 꾸준한 흥행 스코어를 기록하고 있다.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 공연사진 (이순재) (사진제공=나인스토리)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우유배달을 하는 '김만석'과 파지 줍는 '송씨(송이뿐)', 주차관리소에서 일하는 '장군봉'과 치매로 기억을 잃어버린 '조순이'가 인생의 끝자락에서 서로 인연을 맺고 진한 우정과 사랑을 나누게 되는 이야기로, 긴 세월을 지내온 노인들에게도 새삼 낯설고 특별한 '사랑'에 대한 감정을 진솔하고도 섬세하게 담아낸 작품이다.

원작 웹툰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2007년 4월부터 약 6개월간 연재되며 별점 9.6을 기록, 독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어 총 3권 분량의 단행본으로 출간돼 15만부라는 판매고를 올린 수작이다. 이후 2011년 영화로 제작된 <그대를 사랑합니다(감독 추창민)>는 160만 관객을 동원하며 7주 연속 실 관객 평점 순위 1위를 달리는 저력을 보인 바 있으며, 2012년에는 이순재-정영숙 주연의 SBS 드라마로 제작되기도 했다.

폐막을 열흘 앞둔 연극 <그대를 사랑합니다>는 오는 2월 10일(일)까지만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만날 수 있으며, 2/1(금)~2/10(일) 기간 동안 굿바이 할인 20%를 제공한다또한 2 1일과 8일에는 각각 인터파크 예매자에 한해 연극 <늘근도둑이야기예매권을 증정하는 굿바이 이벤트를 연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