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신년운세] 2019년 기해년 띠별운세 보기

[2월 운세] 이달의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와 애정운] 2월 10일 오늘의 운세 (--별자리/생년월일 운세)

물병자리 (1.20~2.18)

승진과 합격으로 큰 기쁨을 누리는 날이에요. 단, 가정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으니 지혜롭게 처신하세요. 불필요한 언쟁이나 유흥은 멀리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오붓한 시간을 가지세요.

애정운: 자만심을 버리고 새롭고 발랄한 이미지를 연출하며, 만남을 좀 더 색다르게 분위기를 전환해 보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과거를 잊고 현재에 충실해야 할 때예요. 그러기 위해서는 정신적인 여유와 지혜가 필요해요. 감정조절에 힘쓰고, 혼자 있는 시간에도 자신을 제어하세요.

애정운: 멋진 추억과 시끌벅적 요란스러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나의 존재와 가치를 알아주는 상대입니다.

 

양자리 (3.21~4.19)

큰 대운을 만난 격이에요.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이로 인해 주변 사람들의 인정을 받게 되니 자신감이 충만할 거예요. 오늘은 재물도 왕성하니 부귀와 영화가 따로 없네요.

애정운: 전문적인 지식을 동원해서라도 상대에게 지적인 이미지를 심어 주세요. 대화가 활발해지겠군요.

 

황소자리 (4.20~5.20)

업무에 활력이 생겨요. 자신의 실력을 믿고 진행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경쟁자를 적으로 돌리기보다, 선배나 경험자로 보고 비결을 묻는 것도 좋아요.

애정운: 데이트에서 자신의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으며 작은 배려로 100%의 효과를 얻어 낼 수 있겠군요.

 

쌍둥이자리 (5.21~6.21)

희망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욕심을 앞세우지 말고 계획을 세워 단계적으로 성장을 거듭해 나가세요. 변화에는 용기가 필요해요. 지금이 적기라는 것을 명심하세요.

애정운: 상대방과 사소한 말다툼이 생기지 않도록 자제력을 기르고 배려심과 편안함으로 승부를 걸어보세요.

 

게자리 (6.22~7.22)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당장 시작하세요. 단 자기중심적 사고방식을 조심하세요. 실수가 있다면 인정하고, 공동의 목표를 세워 타인과 함께 노력하세요.

애정운: 진심 멋지고 요란스러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나의 존재와 가치를 알아주는 상대입니다.

 

사자자리 (7.23~8.22)

정신적으로 많이 피곤한 상태네요. 혼자 고민하지 말고 가족이나 마음 놓고 얘기할 수 있는 가까운 사람과 상담해 보세요. 생각지도 못한 해결책을 얻게 될 거예요.

애정운: 즐겁고 멋진 시간을 만들기에 부족함이 없고, 서로에게 프러포즈를 한다 해도 별 무리가 없겠군요.

 

처녀자리 (8.23~9.23)

직장 동료나 친구들과의 화합이 중요한 날이에요. 중요한 업무에서 타인의 힘이 필요할지 모르니 상대의 도움을 마다하지 마세요. 고집을 부리다가는 뒤늦게 후회하게 될 수 있어요.

애정운: 사랑의 마술사처럼 완벽하고 멋진 데이트를 연출하게 될 것이니 사랑을 위해 돈과 시간을 투자하세요.

 

천칭자리 (9.24~10.22)

전력 질주를 해야 하는 시기에요. 타인과는 적당한 선을 긋고 행동하는 것이 좋아요. 소개팅을 통해 새로운 인연을 만나기에도 좋은 날이니 부지런히 움직이세요.

애정운: 서로 사랑하면서도 곧 성격 차로 고생할 수 있겠군요. 만남에 있어 사소한 다툼을 조심하세요.

 

전갈자리 (10.23~11.22)

실속이 없군요. 마음을 가다듬고, 중요도가 높은 순으로 계획적으로 일을 해결해 보세요. 주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만남이나 모임 초대는 거절하지 마세요.

애정운: 좀처럼 느낄 수 없는 특별한 애정이 돋보이며, 무언가 새롭게 전개될 아름다운 만남이 예상되는군요.

 

사수자리 (11.23~12.24)

뜻을 크게 가지세요. 의지를 굳게 하고 사소한 일은 신경 쓰지 마세요. 포부가 큰 사람만이 큰 성취감을 맛보게 될 거예요. 인간관계에서는 주변의 사람들을 잘 돌봐야 해요.

애정운: 만남에 돌발 상황이 생길 수도 있으나 상대방과 감정적으로 더욱 가까워지는 기회도 생겨납니다.

 

염소자리 (12.25~1.19)

넘치는 열정을 발산할 기회가 왔어요. 적극적인 표현이 중요한 날이에요. 단, 경쟁자와 말다툼을 할 수 있으니 과민반응을 보이지 말고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애정운: 흥미진진한 대화와 만남이 예상되는군요. 나의 끼와 돌발적인 매력을 부각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