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S의 메인보컬 달, 10일 정오 첫 솔로곡 공개! 작사 참여 '기대감 UP'

사진 :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제공

 

SIS의 메인보컬 달이 2월 10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솔로곡을 공개한다. 달은 첫 솔로곡으로 시티 팝 장르에 도전하며 자신만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뽐냈다.

아이돌 걸그룹 SIS 멤버로 음악성을 겸비한 '달(Dal)'과, '모트(Motte)'의 프로듀서 '조진성'의 작사, 작곡이 돋보이는 이번 싱글 [Sad Love Story]는 '달(Dal)'이 '조진성'과 함께 공동으로 작사에 참여하여 꿈과 사랑에 힘겨워 하는 청춘의 날들을 노래했다.

달은 처음으로 작사에 참여하며 매탈 밴드 '피해 의식'의 기타리스트 '다이아몬드'와 콜라보를 선보였고, 트랜디한 편곡과 메탈 사운드가 하나의 곡으로 완성된 파격적이고 독보적인 달만의 색을 담았다.

달은 평소에도 솔로 커버 곡을 통해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前 엠블랙 멤버 지오(G.O)와 MJ(써니사이드) 등 다양한 곡에 피처링으로 참여해 각종 음원사이트 차트 상위권을 기록한 바 있다. 이에 많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Sad Love Story'의 음원 발매를 결정했다고 한다.

또한, 달은 이번 곡을 시작으로 SIS 수록곡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하고 싶다는 강한 의지와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