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신년운세] 2019년 기해년 띠별운세 보기

[2월 운세] 이달의 운세 (2019년 2월 띠별 운세)

[이번주 데이트 운세] 2월 15일- 2월 21일

이번주 주간운세

 

[주간운세] 이번주 나의 주간운세는? (2월 11일~2월 17일까지)

 

특별한 성과를 내기 힘드니 모든 일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점검하세요. 너무 조바심을 내면 될 일도 망칠 수 있어요. 외출을 자제하고 마음의 여유를 찾으세요.

 

84년생

이번 주는 컨디션이 아주 좋아요. 특히 건강 운이 좋으므로 즐겁고 원만한 시기네요. 그동안 미루어 왔던 일도 무엇이든 처리할 수 있어요.

72년생

친구와의 우정이 돈독해지는 한 주가 되겠군요. 친구와 다투더라도 쉽게 화해할 수 있어요. 이번 주는 평소 연락이 뜸했던 친구와 약속을 잡아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60년생

법적인 문제, 계약 등에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어요. 결정을 내려야 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겠네요. 서두르려고 하지 말고 다시 한번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지세요.

48년생

그동안 잘 풀리지 않았던 일들이 해결되고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갈 거예요. 남쪽과 동쪽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오네요. 귀인이 찾아오니 사람을 만날 때 늘 친절하게 대하세요.

36년생

중요한 일을 진행하고 있다면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어요. 일찍 포기하고 다음 기회를 기다리세요. 과한 욕심은 금물! 기운만 빠지게 될 거예요. 좋은 기회는 곧 찾아올 거예요.

 

마음먹은 대로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해서 감정적으로 대하면 큰 손해를 보게 될 거예요. 감정을 앞세워 일을 처리한다면 상황을 더욱 악화시킬 뿐이라는 걸 기억하세요.

 

85년생

이번 주 운은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좋을 수도, 나쁠 수도 있어요. 사소한 오해가 생길 수 있지만,주위에 당신을 따르는 사람이 많다면 쉽게 풀리겠네요.

73년생

외출하거나 여행을 떠날 할 때 행운이 함께 해요. 동, 서쪽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건강에 무리 없이 멋진 시간을 보내고 돌아올 수 있을 거예요. 여행계획을 세워보세요.

61년생

반가운 손님이 찾아와 좋은 소식을 가져다줄 거예요. 인간관계에 행운이 함께해서 즐거운 일이 가득하겠네요. 누구를 만나든 행복하고 멋진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49년생

그동안 보고 싶었던 사람들에게 연락을 해보세요. 전화나 문자로 약속을 잡아 만남을 가지세요. 생각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기분 좋은 한 주를 보내게 될 거예요.

37년생

지금 당신의 위치가 유난히 돋보이네요. 중요한 자리인 만큼 자만해지고 욕심부릴 수 있으니 스스로 자신을 낮추고 마음을 비우세요. 굳이 내세우지 않아도 인정받을 수 있어요.

 

가능성이 없는 일에 더 이상 매달리지 마세요. 무모한 도전은 멀리하는 편이 좋아요. 때로는 피해 가는 전략도 필요한 법이니 마음을 편하게 먹고 잠시 쉬어가도록 하세요.

 

86년생

이번 주는 운이 저조하네요. 그러나 몹시 나쁜 건 아니니 실망하지 말고 기다려보세요. 조만간 더 좋은 기회가 당신 앞에 나타날 거예요.

74년생

이번 주는 시작부터 피곤이 쌓이니 일을 일찍 마무리하는 게 좋겠군요. 급할수록 돌아가세요. 결정할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다줄 거예요.

62년생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신을 한번 뒤돌아보는 시간을 가져야 해요. 나를 위한 취미활동을 시작하거나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보세요. 한 박자 쉬어간다면 훗날 도움이 될 거예요.

50년생

반가운 소식을 가져올 귀인이 찾아와요. 기다리던 사람을 만나서 위로를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인생은 누군가와 함께할 때 더 살만하다는 걸 느끼게 되는 한 주에요.

38년생

이번 주는 안정적인 기운이 있으니 중요한 일이나 법적인 문제가 있다면 유리한 방향으로 잘 풀릴 거예요. 이럴 때일수록 많은 사람들과 시간을 가지는 게 좋아요.

 

토끼

이번 주는 좀 애매하네요. 모든 일이 잘 풀릴 것 같으면서도 결국 좋은 결과로 이어지지 않네요. 힘들겠지만 이것 또한 하나의 과정이니 마음을 편하게 먹고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87년생

이번 주에는 힘들고 어려웠던 일이 마무리돼요. 꾸준히 노력한 만큼 큰 대가를 얻으니 고민하고 있던 문제도 금방 해결될 거예요. 걱정하지 마세요.

75년생

늘 똑같은 일상에 지루함을 느끼게 될 거예요. 당신에겐 기분 전환이 필요해요. 혼자가 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니 친구들과 약속을 잡아 재밌는 시간을 보내세요.

63년생

어렵게 생각했던 문제가 해결되겠군요. 능력을 인정받아 자신감이 생기고 기쁜 일들이 늘어날 거예요. 경쟁 사회에 지친 당신에게 아주 중요한 한 주가 될 것이니 미리 준비하세요.

51년생

다른 사람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때인데 다른 사람의 말을 듣지 않아 일이 잘 풀리지 않을 거예요. 이번 주에는 마음과 귀를 열어야 좋은 일이 생겨요. 꼭 기억하세요!

39년생

힘든 한 주가 예상되네요.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다른 사람에게 친절을 베풀어보세요. 어려웠던 일이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조금이나마 쉽게 해결될 수 있어요.

 

평범한 한 주가 되겠네요. 특별히 기쁘거나 슬픈 일은 없을 거예요. 한편 중요한 일을 결정하거나 돈거래할 일이 있다면 잠시 뒤로 미루세요. 일찍 집에 들어가 쉬는 시간을 가지세요.

 

88년생

희비가 엇갈리는 한 주예요. 가정은 평화롭지만, 집 밖에서는 사소한 분쟁이 예상되니 항상 몸가짐을 단정히 하세요.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좋아요.

76년생

연인이나 친구를 만나기에 아주 좋은 시기에요. 기대할 만한 약속이 없다면 빨리 계획을 세워보세요. 이번 주에는 특별한 추억거리를 만드는 것이 좋겠네요.

64년생

계획하고 있는 일을 잘 정리한다면, 좋은 결과로 돌아올 거예요. 성공으로 인해 인정받고 자존감이 높아지는 한 주가 예상되네요!

52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해결하지 못했던 문제들이 잘 풀리게 될 거예요. 순조롭게 한 주를 보내게 되니 인간관계에 좀 더 신경 쓰세요. 여러모로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게 되겠네요.

40년생

다른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되고 금전운까지 좋아요. 그동안 노력한 결과가 이제야 빛을 바라는 것 같아요. 행복한 한 주가 예상되네요!  

 

이번 주에는 돈이든 사랑이든 일단 마음이 가는 대로 행동하세요. 다른 사람의 의견에 휘둘리지 말고 소신 있게 행동한다면 성공을 거둘 수 있을 거예요. 자신을 위한 시간을 가지세요.

 

89년생

이번 주는 흔들리는 마음을 종잡을 수가 없어요. 무료함이나 권태기 때문에 상대의 단점이 눈에 보이면, 성급하게 결정 내리지 말고 인내심을 갖고 좀 더 지켜보세요.

77년생

이번 주는 연인과 데이트를 하거나 가까운 동료와 술 한잔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것보다 마음이 편한 사람과 시간을 보내는 것이 더욱 좋겠네요.

65년생

몸과 마음이 가벼워 즐거운 만남이 예상되네요. 좋은 소식이 들려오니 주위 사람들에게도 기쁨을 줄 수 있게 되겠군요. 미리 약속된 만남이 있다면 미뤄지지 않게 스케줄을 관리하세요.

53년생

이번 주에는 짜증이 많이 날 수 있어요. 하지만 충동적으로 싸움을 걸었다가는 망신을 당하게 될 거예요. 안 좋은 일이 생기기 전에 넓은 이해심으로 상대를 대하세요.

41년생

적극적으로 나서기보다는 한발 물러서 지켜보세요. 그러면 문제가 별 탈 없이 지나갈 거예요. 다른 사람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무리하게 일을 벌이지 마세요!

 

당신은 성공과 실패, 정과 무관심 사이에서 지쳐있네요. 당신에게 잠시 쉬어가는 시간을 선물하세요. 마음을 잠시 비우고 응원해주는 지인들과 속 깊은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겠네요.

 

90년생

이번 주는 당신을 피곤하게 하는 사람을 만나더라도 부딪히지 마세요. 약속을 지키고 예의 바르게 행동 한다면 좋은 관계가 유지 될 거에요.

78년생

연인과 사소한 일로 계속 다투니 서로 지쳐가네요. 만나는 횟수를 줄이고 며칠 각자의 시간을 가지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잠시 시간을 가지면 서로를 그리워하게 될 거예요.

66년생

약속된 모임이 있다면 좋은 일이 생길 거예요. 자신감이 생기고 활력 있는 한 주를 보내게 될 것이니 스케줄 관리에 신경 쓰세요. 인기가 있어 정신없이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54년생

멀리 떨어져 지켜보지 말고 직접 열심히 움직이세요. 빠르게 결정을 내려 더 좋은 방향으로 일을 처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말보다는 행동이 앞서야 좋을 결과가 따라와요.

42년생

외출하거나 여행을 떠나면 아주 행복한 일주일을 보내게 될 거예요! 동쪽이나 서쪽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몸 상태도 아주 좋으니 멋진 시간을 보내고 돌아올 수 있을 거예요.

 

이번 주에는 좋은 일과 나쁜 일이 한 번에 찾아와요. 이럴 때는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보다 소중한 친구와 시간을 보내세요. 새로운 것보다 소중한 것을 지키는 게 중요해요.

 

91년생

마음이 편안한 한 주를 보내겠네요. 생각지 못한 좋은 일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어요. 마음 한편에 자리한 조바심만 버린다면, 걱정했던 건강 또한 문제없을 거예요.

79년생

외출하거나 여행을 떠나기에 아주 좋아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니 타지에서 좋은 인연을 만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67년생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니 기분 좋은 일이 늘어나겠군요. 가족의 도움으로 계획했던 일을 이루게 되니 가족과 시간을 보내보세요.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55년생

과거로 되돌아가려 애쓰지 마세요. 몸과 마음만 피곤해질 뿐이에요. 그리고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몸 상태가 조금이라도 안 좋다면 꼭 병원에 들러 검사를 받으세요.

43년생

사랑하는 친구나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세요. 마음의 안정을 찾고 오랜만에 가식 없이 웃을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거예요.

 

원숭이

누군가 보고 싶고 그리운 한 주가 될 거예요. 오해가 있다면 풀고, 먼저 진심으로 사과한다면 모든 일이 잘 풀릴 거예요. 진심을 전해 굳게 닫혀있는 상대의 마음을 열어보세요.

 

92년생

이번 주는 지혜롭게 행동하세요. 특히 다른 사람과 의견이 엇갈릴 때 현명하게 대처해야 해요. 쓸데없는 다툼은 서로에게 상처만 남기고 되돌릴 수 없는 아픔을 줄 수 있어요.

80년생

여행 운이 따르니 먼 길을 떠나보세요. 시간이 어떻게 지났는지 모를 정도로 즐겁게 보낼 수 있을 거예요. 하는 일도 잘 풀리니 성공적인 일주일이 될 거예요.

68년생

모든 면에서 밀리는 운이 있어 경쟁상대가 생기거나 연인과 사소한 싸움이 생길 수 있어요. 말과 행동을 조심하세요. 겸손한 마음으로 이번 주를 보내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56년생

계획한 일에 약간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될 수 있으면 하던 일을 멈추고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겠네요. 한발 물러선다면 다음에 더 좋은 기회가 올 거예요.

44년생

이번 주에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돈을 투자한다면 낭패를 보게 될 거예요! 지금은 때가 아니니 그동안 해왔던 일에 더 집중하세요. 다른 곳에 한눈팔면 큰일 나요.

 

올라갈 때가 있다면 내려갈 때가 있듯이, 저번 주와는 반대되는 운이 찾아와요. 만약 저번 주에 힘들었다면 이번 주는 좋은 운을 기대해 보아도 좋아요.

 

93년생

이번 주는 고민했던 문제가 해결되고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어요. 평소보다 더 적극적으로 행동해서 좋은 기회를 잘 살려보세요.

81년생

이번 주에 연인과 약속한 데이트가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지금은 서로 지쳐있어 만나면 다툴 수 있어요. 집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보세요.

69년생

모든 만남과 결정에 있어 한발 물러서 지켜보는 자세가 필요하겠군요.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무리한 욕심은 버리세요. 이번 주는 조용히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57년생

경솔하게 말과 행동을 조심하지 않는다면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지금까지 해온 일이 있다면 계속 진행하세요. 바로 결과가 나타나지는 않겠지만 곧 기회가 올 거예요.

45년생

생각한 대로 일을 진행한다면 사고파는 일에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이번 주는 누가 뭐래도 당신이 주인공이에요. 자신감을 가지고 하루하루 즐겁게 보내도록 하세요!

 

평범한 한 주를 보내게 될 거예요. 가족들과 친구들이 무엇을 좋아하고 요즘 어떤 생각을 하는지 관심을 기울이세요. 바빠서 무심코 지나쳤던 일들이 얼마나 소중한지 느껴보세요.

 

94년생

이번 주는 일의 진행이 순조롭고 대인 운이 좋아요. 만나는 사람마다 당신에게 도움을 주려 다가오네요. 지금까지 열심히 노력한 대가이니 기분 좋게 받아들이세요.

82년생

이번 주에는 친구들과 시간을 보내보세요. 가까운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면 기쁜 일이 생길 거예요. 그리고 누군가 당신에게 도움을 받아 고마운 마음을 표현할 거예요.

70년생

하는 일이 안정되고 정신이 매우 맑아 기분 좋은 일주일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뭐든지 생각한 대로 일이 진행되니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행운의 여신이 당신 곁에 머물고 있어요.

58년생

건설, 토목, 예술 분야에 있는 분들에게 특별한 운이 깃들어 있어요. 땀과 노력의 결과가 이번 주에 빛을 발하겠어요. 웃음이 절로 나오는 한 주가 되겠어요.

46년생

보고 싶은 사람이 있거나 이미 만나기로 약속한 사람이 있다면 꼭 만나세요! 그 사람이 복잡한 일을 해결해 주거나 지친 나를 위로해 줄 거예요.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래요.

 

돼지

평범하게 흘러갈 확률이 높아요. 하지만 돈이 관련된 문제에는 조심스럽게 접근하도록 하세요. 애정운은 좋은 편이니 마음에 두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데이트 약속을 잡아보세요.

 

95년생

이번 주는 모든 일이 잘 풀려 걱정했던 일들이 잘 해결되네요. 작은 것에서 큰 것을 얻으니 재물을 얻기에도 좋은 기회군요.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투자를 하는 것도 좋아요.

83년생

중요한 일을 결정하기에 알맞은 시기에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거예요. 생각한 대로 일이 진행돼서 얼떨떨할 수 있어요. 행운이 함께하니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71년생

감정이 지나치게 예민해져서 주변 사람과 의견 충돌이 있을 수 있어요. 몸과 마음이 고달프고 힘든 한 주가 예상되니 아픈 곳이 있다면 빨리 병원을 찾아가세요.

59년생

스트레스 때문에 건강이 나빠질 수 있어요. 짜증이 늘어나니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 좀 더 신경 써야 할 거예요.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마음에 여유를 가지세요.

47년생

운세의 흐름이 아주 좋네요! 만약에 결정해야 하는 중요한 일이나 법적인 문제가 있다면 쉽게 풀어나갈 수 있을 거예요. 생각을 잘 정리해서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으세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