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례적으로 사업설명회 만석달성을 기록하고 있는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으로 예비창업자들의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만화카페 벌툰의 경우 겨울철에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놀이터로 각광을 받고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으로 뜨고 있어 예비점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인기를 증명하듯 만화카페창업 브랜드 벌툰은 지난 2월 첫 사업설명회에서 확인된 예비창업주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오는 2019년 2월 18일(월)과 25일(월) 오후 1시에 서울 구로구 소재 본사에서 추가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만화카페 벌툰은 만화책을 보는 것뿐 아니라 먹거리, 놀거리를 함께 제공하여 고객이 오래도록 머물 수 있도록 하여 매출이 증가한다는 차별화된 강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벌툰 본사에 소속된 아이센스 F&B 인테리어 연구소에서 자체 개발한 세련되고 아늑한 매장 인테리어로 젊은층에서 이색 데이트 코스로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샵인샵 시스템을 통해 다양하고 퀄리티 높은 먹거리를 선보임으로써 내부에서 식사까지 해결 가능하다. 이 때문에 고객들의 평균 매장 이용 시간이 늘어나서 높은 먹거리 부가수입까지 누리려는 예비창업주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인기 개그맨 박명수씨가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만화카페 프랜차이즈 벌툰은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 런칭 직후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본사에서는 무료사업설명회 개최를 통해 예비창업주들에게 정보제공 및 창업 전문가들과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도움을 주고 있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만화카페 창업의 이해를 도울 수 있는 고급정보와 함께 벌툰만의 성공전략도 확인할 수 있다. 창업 전문가와 1:1 무료 창업 컨설팅도 받을 수 있으며 온·오프라인 홍보 혜택 및 푸짐한 창업 혜택까지도 추가 증정할 방침이라 많은 예비창업주들의 신청이 잇따르고 있다.

또한, 벌툰에서는 2019년 2월 창업혜택으로 현수막과 오픈전단지 등의 기본 오픈홍보비 무상지원, 도서도난방지기와 자체제작 벌툰 캐릭터 인형 14개 무상지원, A급 점포 우선 입점 기회 등의 약 2,000만원 상당의 다양한 추가 혜택을 제공해 주고 있어 사업설명회 당일 가계약자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다는 관계자의 후문이다.

이처럼 본사의 창업혜택 및 사업설명회 추가 혜택 제공으로 사업설명회의 당일 가계약자들의 비율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벌툰의 혜택을 모두 누리려는 예비창업자들은 추가 사업설명회 개최 소식에 신청을 서두르고 있다.

벌툰 관계자는 "예비점주들에게 필요한 지원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는 덕에 지난 2월 첫 사업설명회도 만석을 달성하고 현재 추가 설명회 역시 현재 신청건수가 100명을 넘어가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뜨거운 성원을 오롯이 느끼고 있다”며 "다만 선착순 30명 까지만 신청을 받고 있어서 사전 예약제를 진행하고 있으니 사업설명회 참여를 원할 경우 홈페이지 내에서 보다 빠른 신청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