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신년운세] 2019년 기해년 띠별운세 보기

[2월 운세] 이달의 운세

오늘의 애정운

[오늘의 운세와 애정운] 2월 12일 오늘의 운세 (--별자리/생년월일 운세)

 

물병자리 (1.20~2.18)

오늘은 결정을 내려야 하는 날이에요. 욕심을 부리며 지나치게 큰 기대를 하지 말고, 현 상황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요. 침착하게 행동하면 큰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애정운: 무조건 진심을 보여야 할 때이군요. 상투적인 말보다 진심 어린 대화나 작은 선물 공세라도 활용해 보세요.

 

물고기자리 (2.19~3.20)

계획했던 일들이 자연스럽게 진행되겠어요. 부정적인 생각은 하지 말고 대인 관계에 신경 쓰세요. 진심으로 타인을 대하고 기회를 잘 이용한다면, 재물과 명예를 함께 얻을 수 있어요.

애정운: 운명적인 상대와의 멋진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자신감을 느끼고 좀 더 적극적으로 다가가 보세요.

 

양자리 (3.21~4.19)

괴로웠던 시간이 끝나고 행운이 따르겠군요. 능력을 보여주기 좋은 날이니 시작이 중요해요. 열정적인 자세로 최선을 다해 재능을 펼쳐야 할 때가 왔어요.

애정운: 평범한 데이트가 예상되나 본인 스스로 변덕을 부리기 쉬우므로 이별이나 언쟁이 생길 수 있겠네요.

 

황소자리 (4.20~5.20)

지인을 찾아뵙거나 먼저 연락을 취해 보세요. 원하는 정보를 구할 수 있어요. 두뇌 회전이 빨라지고 상상력도 풍부해지는 시기이니 원하는 것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애정운: 두 사람의 관계를 개선해야 할 시점이군요. 힘든 가운데 서로가 노력해서 만남이 진전되는 단계이군요.

 

쌍둥이자리 (5.21~6.21)

자신만의 색깔을 찾아보세요. 타인과 비교하며 경쟁하는 것은 도리어 스트레스만 쌓여요. 귀한 인연을 만나는 시기이므로, 누구를 만나든 공손하고 적극적인 태도를 보이세요.

애정운: 이상기류가 흐르고 있군요. 분위기 전환으로 선물 공세나 둘 만의 오붓한 시간을 만들어 보세요.

 

게자리 (6.22~7.22)

작은 성공에 우쭐하다가 주위의 반감을 살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상대를 의식하지 않고 내뱉은 말이 자신에게 되돌아올지도 몰라요. 말과 행동을 조심하고 겸손한 태도를 유지하세요.

애정운: 여성의 귀여운 면모와 남성의 지적인 행동으로 감정 교류가 평탄하게 이루어지고 엔도르핀이 생겨나겠군요.

 

사자자리 (7.23~8.22)

매사에 객관적인 태도를 유지하세요. 개성을 잃지 않으면서, 타인과 조화를 이루는 기술이 필요하군요. 성실히 준비한 후 행동한다면 반드시 원하는 결과를 얻게 될 거예요.

애정운: 순간의 실수로 다툼이 생길 수 있겠군요. 낭패 보는 일이 없도록 언행을 조심하고 분위기를 고조 시키세요.

 

처녀자리 (8.23~9.23)

기분 좋은 일이 넘치네요. 중요한 만남이 있는 자리에서는 뜻한 바를 명확하게 어필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거예요. 매사에 이성적인 판단이 필요해요.

애정운: 둘 만의 오붓한 시간도 좋지만, 이번 기회에는 여럿이 함께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해 보세요.

 

천칭자리 (9.24~10.22)

오늘은 구설과 소송 등이 있을 수 있으니 말과 행동을 조심하세요. 이익만 따지다가 부도덕한 행동을 하지 마세요. 이성 간에는 상대의 의견을 무조건 따라야 문제가 없어요.

애정운: 상대가 나의 매력을 높이 평가해주는 기분 좋은 만남이군요. 선물이 오가는 설렘도 따르는군요.

 

전갈자리 (10.23~11.22)

해야 할 일은 많은데 의지와 다르게 마음이 무겁네요. 냉철하게 상황을 판단하고 문제의 원인부터 찾아보세요. 사소한 문제로 시비가 엇갈리는 상황을 조심하세요.

애정운: 솔로는 뜻밖의 이성을 알게 되는 하루^^ 커플은 상대의 장점을 부각해주고 편안한 대화로 만남을 이끌어 보세요. 서먹한 분위기는 절대 금물!

 

사수자리 (11.23~12.24)

자신의 삶을 돌아보고 미래를 계획한다면 에너지 충전의 기회가 될 거예요. 작은 문제에 지나치게 민감하게 반응하지 마세요. 객관적인 판단과 현실적인 결정이 필요한 때예요.

애정운: 서로 마음이 끌리고 상태이군요. 가슴 설레는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염소자리 (12.25~1.19)

준비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실행에 옮겨 보세요. 단, 의욕이 너무 넘치면 즉흥적인 행동으로 인한 구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오늘은 가족과의 대화에 행운이 따르네요.

애정운: 솔로는 무언가를 고민하는 하루^^ 커플은 서로의 매력에 반해서 설렘이 가득한 즐거운 데이트가 예상되는군요.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