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노블은 지난 2월 11일부로 김경애 전무이사를 부대표로 승진시키면서, 엔노블 결혼문화원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엔노블 김옥근 대표이사는 “고객 만족도와 성혼율 등 객관적인 지표에서 자타가 공인하는 No.1 스타 커플매니저이자, 업계 최고의 베테랑으로 손꼽히는 김경애 부대표의 뛰어난 2018년 성과와 공로를 인정한 결과”라고 말했다.

김경애 원장은 커플매니저로서의 뛰어난 역량을 바탕으로 예순이 넘은 나이임에도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MBN 아궁이, EBS 까칠남녀, 리빙TV 똑똑하게 결혼합시다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했고, 개인 블로그 운영, 각종 기고 및 강연 등을 통해서 결혼을 앞둔 미혼남녀들을 위한 올바른 결혼가치관의 정립, 똑똑한 결혼을 위한 준비 방법 등 결혼관련 지식과 경험을 전파하고 있다.

김경애 원장은 “엔노블 결혼문화원장을 맡게 되어 영광이다. 엔노블은 우리 사회의 상위 10% 리딩그룹을 위한 상류층 결혼정보회사로, 회원 가입부터 결혼까지의 전 과정을 관리하는 One-stop Solution을 제공하는 최고의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이다. 십 수년간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엔노블 결혼문화원의 명성에 걸맞게 사회지도층의 결혼문화를 연구하고,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