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처럼 이렇게 미세먼지 심한 날에는 실내공기 오염도 안심할 수 없는 실정이다.

아무래도 미세먼지가 심한 날은 문을 열어 환기를 하는 일 자체가 꺼려지게 되기 때문인데,

혹시나 바깥의 미세먼지들이 실내로 유입되진 않을까 하는 걱정과 우려 때문일 것이다.

이에 LG 케어 솔루션 360도 공기청정기가 최근 가정내 필수 가전 제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요즘엔 무상으로 정기적인 제품 관리를 받으면서 사용할 수 있는 렌탈 서비스가 인기인데, 업체 선택이 고민이라면 LG 케어솔루션 공식 판매점 총판센터에서 진행하는 2월 이벤트에 주목해 볼 필요가 있다.

총판센터에서는 2월 한달 공기청정기 렌탈료 10개월 면제 이벤트를 진행하며, 2월 1일 ~ 2월 18일까지 한달 동안, 해당 총판센터 홈페이지에서 주문 접수를 한 고객들에게 (단 3월 10일까지 공기청정기 설치 완료를 마친 고객들 한정) 렌탈료 10개월 면제를 해준다.

‘총판센터 LG전자 공식판매점은 2016~2018년도 LG정수기 판매 부분 최우수상 3연속 1위 수상업체로 매달 다양한 이벤트와, 품질 좋은 사은품 증정 및 꼼꼼하고 세심한 고객 케어 등의 특화된 장점으로 LG 케어솔루션 렌탈 판매 1위 지점으로 떠오르고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 진행과 렌탈료 면제 혜택 이벤트 외에도, 상품 리뷰 후기 당첨 후 추가 사은품 증정 및 SNS를 통해 기프티콘, 영화 상품권 제공, 제휴카드 할인, 결합 할인, 신혼부부 이벤트, 지인 소개 이벤트, 1+1 사은품 증정 등 고객님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엘지 케어 솔루션 공기청정기 추천 360도 모델은 AS179DWR (17평형) / AS199DWR (19평형) / AS309DWR (30평형) 총 3가지 모델이 있으며, 청정된 공기를 7.5M 까지 보내주는 클린부스터 기능이 360도 사방에서 공기를 흡입해 360도 방향으로 깨끗하게 정화된 공기를 배출한 후, 더 빠르게 더 멀리, 실내 구석구석까지, 실내의 공기를 순환시켜 공기청정 속도를 단축 시켜 준다.

또한 엘지 케어솔루션 공기청정기는 영국 카본트러스트사의 저탄소 발자국 2종을 세계최초로 동시 획득하는 등 영국 알레르기협회, 한국 공기청정협회, 한국천식알레르기 협회 총 4가지 인증을 받은 모델로 청정성능을 입증하였다.

그리고 이번 LG 공기청정기 렌탈료 10개월 면제 이벤트 이외에도, LG정수기 1개월 (=21만원 할인 혜택 효과 동일) LG안마의자 6개월, LG스타일러 3개월, LG 인덕션 6개월, LG 트롬 건조기 3개월 등의 다양한 할인 혜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LG전자 렌탈 공식 판매점 총판센터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강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